본문 바로가기

강원도

강원도 횡성 '함밭식당' 방문후기 횡성한우를 먹기위해서 온곳

이번년도 1월인 겨울에 강원도 고성을 다녀와 보았습니다. 그리고 고성에서 놀다가 내려가는 길에 횡성에 들러서 한우한 번 안먹어 본 곳 같아서 정보를 찾아보고 우연찮게 방문해본 곳 이였습니다.

횡성이라는 지역도 처음 방문하였지만, 그 유명한 횡성한우를  이제서야 먹어보았는데요. 다행이지만 정말 맛있게 먹은 식당이였습니다.

참고하시고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함밭식당 방문후기

솔직히 내려가는 길에 들럿다가 밥만 먹고 가야겠다 싶어서 방문한 곳이엿습니다. 평점을 보고 방문햇는데 여기가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주차장도 널널하게 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게안으로 들어가니 계산하는 바로 밑에 냉장고가 있어서 여기서 소고기를 선택해서 가져가서 구워먹게 되어있었습니다. 저희는 아래와 같이 2가지 소고기 부위를 가져가 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불판이 셋팅이 되고 많은 반찬이 셋팅이 되었습니다. 숯불의 향과 화력이 좋아서 소고기가 금새 구워지더라구요.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소고기는 진열장에서 별도로 꺼내 먹으면 되며, 상차림비가 1인당 4천원이였군요?? ㅋㅋ 그렇게 소고기를 구워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고기를 먹는 겸 한우 육개장도 주문하여 먹어보았습니다. 정말 맛있었으며, 생각하는 그맛이였습니다.

 

정말 맛잇는 식사를 했습니다만 둘이서 먹으니 11만원 정도 금액이 나왔는데요 ㅎㅎ;; 저렴한 편인지는 모르겠습다? 하지만 맛있게 먹어서 금액에 대해서는 크게 신경쓰이지  않더라구요.

이렇게 정말 밥만 먹고 횡성을 떠나고 다시 집으로 향했습니다. ㅋㅋ

 

내려오는길에 석양은 너무나도 아름다웠고 설산도 아름다웠습니다. ㅎㅎ

관련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