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

경남 밀양 가볼만한 곳 만어사 새해맞이 방문후기 팅팅 소리 재미있다. 주차장 헬..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기념삼아 가볼려고 각을잡고 있던 만어사를 가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높은 곳에 절이 위치하고 있으며, 가는길은 길이 잘닦여져 있어서 자동차로 이동하기에는 크게 무리가 없었습니다. 주차장 들어가는 후기는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볼 수 잇으며, 주변의 돌들이 소리가 난다고 하여 신기해 방문해보았습니다.

새해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만어사에 방문하셨더라구요?

 

밀양 만어사 위치

만어사 위치는 아래와 같이 위치하고 있으며, 만어사 주차장이 생각보다 널널하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는길이 생각보다 험난합니다. 들어가는 입구가 좁아서 도로 통제가 없으면, 들어가는 길이랑 주차장이 멈춥니다..

입구 통제는 만어사에서 따로 통제하고 있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같이간 지인들이 내려서 도로 통제를 좀 해줘야 합니다. 아니면 교통정리가 안되서 나가거나 들어갈 수가 없어요 ㅋㅋ

그래서 아침일찍 방문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오후에 나갈때쯤 가니 차량들이... 엉망이더군요?;;

 

밀양 만어사 방문후기

주차를 하고 올라오면 아래와 같이 수많은 돌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산사태가 난건지는 알수없지만, 전설로는 수많은 물고기가 돌로 변했다는 전설이 잇다고 합니다. 여기서 돌맹이를 치면 어떤 돌에서는 소리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돌을 두드리기 전에 올라가서 절부터 구경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사실 돌맹이에서 소리나는게 신기해서 와보았습니다. ㅎㅎ

 

밀양 만어사 주차장의 모습은 아래와 같이 있으며, 여기 뿐만 아니라 해당 사진 아래에 주차장이 따로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절로 올라가는 길입니다. 새해라고 많은 분들이 소원을 빌러 올라가는 듯 합니다. 우리도  마찬가지죠 ㅎㅎ

 

올라와서 보니 더 멋진 광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수많은 돌이 이렇게 굴러져있는게 신기할 따름 입니다. ㅎㅎ

 

이런 멋진곳에서 사진한방을 돌이 보이는 방향으로 해서 한방 촬영해 줍니다. ㅎㅎ 사진결과물이 괜찮아, 와이프한테 혼나지 않을 듯 합니다. ㅎㅎ

 

뒤를 돌아보면 아래와 같이 절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절의 크기 자체는 크지 않습니다. 소소하게 이것저것 구경해 볼 수 있는데요. 역시나 절은 만인에게 오픈이 되어 있고, 산세가 좋은 곳에 있어서 그런지 마음의 안정을 느껴 볼 수 있는 듯 합니다.

 

공기가 좋지는 않앗지만 날씨는 좋아서 참 좋앗던 듯 합니다.  그리고 끝쪽을 가면 소원을 비는 소원돌이 있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정보가 없어서 그거 만지지도 못하고 절만 드리고 왔네요 ㅎㅎ 여기에 목적은 돌맹이 두드리는거라 ㅋㅋ

 

그리고 다른 쪽에 절이 하나 더 있습니다. 저쪽은 따로 가보진 않았네요.

 

이제 대망의 돌을 두드리는 타임이 왔습니다. 소리나는 돌을 찾기위해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사진촬영을 하지 못했네요 ㅋㅋ 근데 웃긴게 사람들이 돌을 많이 쳐내린 흔적이 있습니다. 그곳을 돌맹이를 쥐고 두드리면 소리가 납니다. ㅋㅋ

신기하더라구요? 팅팅팅 소리가 납니다.

 

그렇게 재미있게 구경을 하고 차를 가지러 가는 도중 차안에 귀여운 강아지가 잇길래 촬영해보앗네요 ㅎㅎ

 

밀양 가볼만한 곳

 

밀양 수제비 맛집 '항아리 수제비' 동동주 파전 좋아!

앞전에 금시당 은행나무를 보고 왔습니다. 밀양에서 그냥 가기 아쉬워서 맛집이라도 찾아서 가봐야 겠다 싶...

blog.naver.com

 

창녕 가볼만한 곳 '번지없는주막' 산뷰 맛집 금강산도 식후경인 곳

최근에 창녕에 가볼만한 곳을 하나 추천을 드려볼까 합니다. 번지없는주막이라는 식당인데요. 산뷰가 정말 멋진곳에서 식사를 해볼 수 있는 그런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

bifafqy.tistory.com

 

밀양 은행나무 명소 금시당 백곡재 방문후기 밀양 가을 명소!

밀양 은행나무 명소인 금시당 백곡재를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이름이 '백곡제'인지 '백곡재...

blog.naver.com

 

밀양 당일 코스로 가볼만한곳 추천

어제 밀양 여행을 갔다오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알찬 하루를 보내어 추천을 드려볼까 싶어 글을 적어보게...

blog.naver.com

 

밀양 뷰카페 잇소 방문후기 야외 경치 좋음

밀양 뷰카페 잇소를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밀양에 맛집이 있는 도연정을 갔다고 오고 난 뒤에, 카페를 ...

blog.naver.com

 

밀양 한정식 맛집 도연정 방문후기 가격표 예약필수!

밀양 한정식 맛집인 도연정 방문후기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사람이 회사에 워크샵을 다...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