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남도/목포

목포 카페 추천 '동굴카페 씨크릿' 방문후기 카페에 동굴이??

목포카페 추천을 하나 해드려볼까 합니다. 정말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이 드는 카페중 한곳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어떻게 이런집을 구해서 카페를 했나? 싶기도 합니다. ㅋㅋ

인스타에서 잠깐 보긴했는데 이게 목포에 있는지는 몰랐네요. 정말 이색적인 카페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전에 능소화를 다녀오고 바로 동굴카페 씨크릿을 방문해 보았는데요. 능소화 브런치 음식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목포 능소화 브런치 맛집 추천 '능소화플레터세트' 주문후기 맛있다!

 

목포 능소화 브런치 맛집 추천 '능소화플레터세트' 주문후기 맛있다!

최근에 목포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경상도에 살고 있다보니, 경상도 주변은 얼추 다가본것 같아 진도에 놀라 갈겸 목포를 여행하게 되었고 케이블카와 해상W쇼를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1

bifafqy.tistory.com

 

목포 동굴카페 씨크릿 위치

아래와 같이 시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 신기하기도 합니다. ㅋㅋ

 

목포 동굴카페 방문후기

동굴카페를 방문하시면 아래와 같이 입구를 볼 수 있습니다. 입구가 범상치가 않습니다. ㅋㅋ 설레네요

 

아래는 들어왔던 입구의 모습 입니다. ㅋㅋ 이미 동굴에 들어온 기분 입니다.

 

그리고 올라오게 되면 이색적인 조경이 눈을 끌게 됩니다. 조경이 기본적으로 잘 가꾸어져 있더라구요? 기본쉼터 및 해먹공간도 잇었습니다. 하지만 더워서 바로 실내로 향했습니다.

 

실내로 카페로 들어가는 길인데 날씨가 좋으니 사진도 정말 잘나오는 듯 합니다. 사진이 잘나오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덩쿨이 집을 감싸고 있는 것을 보면 얼마나 오래된 집이라는것을 짐작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덩굴의 분위기 끝내주네요 ㄷㄷ

 

아래를 보면 해당집의 연혁인지는 모르겠으나, 1969년이라고 작성이 되어 있습니다. 어마어마하군요..

 

실내는 그냥 기본적인 카페의 모습 입니다. ㅎㅎ 일반적인 카페 모습이랑은 크게 다른게 없습니다.

 

그리고 주문을 하고 문을 나서면 아래와 같이 1동굴이 있는 곳으로 갈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안내판을 따라 이동을 합니다. 1동굴이 있는 위치가 나오게 됩니다. 크게 멀지는 않더라구요?

 

아래가 바로 인스타에서 보았던 동굴입니다. 목포에는 정말 재미잇는게 많이 있는 듯 합니다. ㅋㅋ 커피를 주문해서 여기에 가져가서 먹어 볼 수 있다고 하는 군요.

 

 

동굴카페를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구조로 사람들이 앉아서 커피를 한잔해 볼 수 있습니다. (ㄱ)자 구조를 가지고 있는 카페 입니다. 은근 깊어서 재미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레알 동굴카페가 맞았습니다. ㅋㅋ

 

사람들이 끝자리에 앉아서 커피 한잔을 하고 있습니다. 동굴이 시원한 느낌은있지만 열대야 때문에 그런지 대체적으로 습하기도 합니다. 습한 냄새가 나기도 하구요.

 

동굴의 나가는 모습 입니다. 분위기 있습니다. ㅋㅋ 이전에 뭘 하던 장소인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주문했두엇던 빙수가 나왓더라구요? 빙수의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ㅋㅋ 이색적인 동굴카페를 보러 한번씩 온다고 생각이 되는 곳이라 생각 되었습니다. 목포에 한번은 꼭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다음은 2번 동굴을 방문해보았는데요. 동굴이 2개나 있다니?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하지만 동굴의 깊이는 깊지가 않앗습니다. ㅋㅋ

 

이렇게 이색적인 카페가 목포에 있다니 정말 재미잇는 구경이였습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체험이기도 했습니다. 목포 동굴카페인 '동굴카페 씨크릿'을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목포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이 드는 곳 입니다. 제가 현지인이라면 외지인이 놀러왔을때 여기 한번은 데리구 갈듯하네요 ㅋㅋ

관련 글

목포 해상 케이블카 운행시간, 가격, 소요시간 알려드림 에어컨은 없음X 방문후기

 

목포 해상 케이블카 운행시간, 가격, 소요시간 알려드림 에어컨은 없음X 방문후기

목포 해상W쇼를 보기 위해서 진도에서 목포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목포에서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길다고 하는 케이블카를 운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냥가기에는 아쉬울듯 하여 탑승하여 보

bifafqy.tistory.com

목포 능소화 브런치 맛집 추천 '능소화플레터세트' 주문후기 맛있다!

 

목포 능소화 브런치 맛집 추천 '능소화플레터세트' 주문후기 맛있다!

최근에 목포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경상도에 살고 있다보니, 경상도 주변은 얼추 다가본것 같아 진도에 놀라 갈겸 목포를 여행하게 되었고 케이블카와 해상W쇼를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1

bifafqy.tistory.com

1박2일 목포 숙소 추천 '카이저호텔' 슈페리어 시그니처 숙박 후기

 

1박2일 목포 숙소 추천 '카이저호텔' 슈페리어 시그니처 숙박 후기

진도 쏠비치에서 놀다가 갈곳을 찾아보니 1박2일로 목포를 다녀오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목포 해상W쇼 라는 지역 불꽃축제도 진행한다고하여 방문해 보았는데요. 목포 근교 가

bifafqy.tistory.com

목포 근교 가볼만한 곳 진도 쏠비치 방문후기 숙소, 수영장, 야경 모든게 최고!

 

목포 근교 가볼만한 곳 진도 쏠비치 방문후기 숙소, 수영장, 야경 모든게 최고!

목포 근교 가볼만한 곳인 진도라는 섬에 쏠비치 진도라는 가족형 리조트가 만들어 졌습니다. 전라도에 계신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만한 그런 리조트라고 생각 됩니다. 이전에 신안에 있는 엘

bifafqy.tistory.com

풍자 목포 또간집 선경준치회집 방문후기 괜찮은 듯 애매한?

 

풍자 목포 또간집 선경준치회집 방문후기 괜찮은 듯 애매한?

최근에 유튜버 풍자가 유명하더라구요? 그리고 어찌나 밥을 마싯게 먹던지 유튜버 풍자가 알려준 목포의 맛집중 하나인 선경준치회집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진도여행 쏠비치에서 여행을 하는

bifafq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