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부산

부산 영도 대형카페 피아크카페 방문 여러가지 빵과 멋진 오션뷰! 구경

부산 영도 대형카페가 있다고 하여 친구 결혼식날 갈곳을 알아보다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오션뷰로 되어있으며, 많은 종류의 빵을 볼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을 구경해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넓은 카페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멋진 카페였는데요. 태종대를 가시는 분들이나 아니면 태종대를 다녀왓거나 하신 분들의 경우, 근처에 가까운 카페이니 가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다녀온 후기와 주차장 및 카페 오션뷰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산 영도 피아크 카페 위치

 

피아크 카페 방문후기

피아크 카페를 방문하시면 건물안으로 들어오는 경우 주차요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주차를 하시기 바랍니다. 피아크카페의 경우 전체 통으로 카페만 있는게 아니라 복합몰 처럼 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카페가 너무 큰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기는 햇지만, 카페에 들어서니 대형카페라는 것을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게 되면 아래와 같이 입구가 나오게 됩니다.

 

미피 캐릭터와 콜라보 행사를 하는건지 아래와 같이 캐릭터와 굿즈가 나열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많은 베이커리 들이 즐비하였는데요. 정말 고르는데 고미이 될 정도로 많은 빵이 있긴했지만, 밖에 그대로 노출이 되어 잇어 위생적으로는 많이 아쉬웠습니다. 누가 기침을 한다거나 먼지등등 창원의 그린하우스를 비교하니 더더욱 그렇네요 ㅎㅎ

창원 주남저수지 근처 카페 추천 가볼만한 곳 "그린하우스" 방문 후기

 

창원 주남저수지 근처 카페 추천 가볼만한 곳 "그린하우스" 방문 후기

병원에 다녀올 일이 생겨서 그 근처에 있는 카페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린하우스 카페점인데요. 아내가 어릴때부터 좋아했던 빵집입니다. 그런데 주남저수지에 최근 카페를 크게 차리게 되었

bifafqy.tistory.com

 

저희는 아래와 같이 빵을 주문하고 아메리카노 한잔을 주문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빵의 맛은 그냥 그럭저럭인 맛이 였습니다. 대부분이 달달하니 먹을만 하더라구요? ㅎㅎ

 

카페의 뷰는 정말 좋은 뷰를가지고 있습니다. 영도가는길에서 완전 바다뷰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탁트인 느낌을 주는데요. 저는 부산의 도로는 정말 싫어하지만, 이런 도심적인 느낌에 바다가 끼어있는 부산의 자연경관은 참 좋은 듯 합니다.

 

차례대기를 불러 아래와 같이 대기번호를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정말 넓은 카페라는 것을 실감을 해볼 수 있습니다.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이오네요 ㅎㅎ 오션뷰 자리는 그냥넘 볼 수도 없는 듯 합니다.

 

카페에 앉으면 이렇게 오션뷰를 볼 수 잇는데요. 밖에 테라스도 자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지만, 날씨가 추워서 나가기는 힘들어 보였습니다. 날 좋은 가을이나 봄에 밖에나가서 공기좋은 날 커피한잔하면 정말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래와 같이 전체적인 바다의 뷰를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지붕도 높아서 그런지 개방감이 있어 사람이 많아도 갑갑함 느낌은 따로 들지 않았습니다. ㅎㅎ

사람구경 + 오션뷰 + 대형카페를 보고 싶다고 하신다면 부산영도에 위치해 있는 피아크 카페를 추천 드립니다. 대형카페이니 주차장도 널널하여 참고하시고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창원 주남저수지 근처 카페 추천 가볼만한 곳 "그린하우스" 방문 후기

 

창원 주남저수지 근처 카페 추천 가볼만한 곳 "그린하우스" 방문 후기

병원에 다녀올 일이 생겨서 그 근처에 있는 카페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린하우스 카페점인데요. 아내가 어릴때부터 좋아했던 빵집입니다. 그런데 주남저수지에 최근 카페를 크게 차리게 되었

bifafqy.tistory.com

부산기장 대형 카페 추천 '보몽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가볼만한 곳

 

부산기장 대형 카페 추천 '보몽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가볼만한 곳

부산기장에 바다를 보러 갔지만, 맘에드는 카페가 없어, 찾아본 카페가 바로 보몽드라는 이름의 카페였습니다. 기장은 카페를 방문을 하면 항상 바다 뷰가 보이는 카페를 자주 선택을 했습니다.

bifafqy.tistory.com

부산 나들이 가볼만한 곳 '해리단길' 방문후기 뜻은 뭐래? 카페보다는 소품샵

 

부산 나들이 가볼만한 곳 '해리단길' 방문후기 뜻은 뭐래? 카페보다는 소품샵

최근 주말이되고 갈곳이 없어 어디를 가볼까하다가 해리단길을 가보자 싶어 해리단길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카페로 유명한 새로 뜨는 핫플지역이라고 하는데요. 해리단길 뜻은 무엇이며, 방

bifafqy.tistory.com

겨울 국내 온천 여행지 가볼만한 곳 추천 TOP 7

 

겨울 국내 온천 여행지 가볼만한 곳 추천 TOP 7

겨울이 되면 반대로 뜨겁게 즐겨볼 수 있는 온천이 유행 합니다. 저 또한 온천을 이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겨울에서 오는 추위를 벗아날 수 있는 온천은 정말 감성을 이끌어내기 좋은

bifafq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