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남도/진도

진도 가볼만한 곳 진도개 테마파크 방문후기 진돗개 넘나 귀여워!

이전에는 진도 가볼만한 곳중 하나인 신비의 바닷길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았습니다.궁금하신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진도 가볼만한 곳 신비의 바닷길 체험관 방문후기

 

진도 가볼만한 곳 신비의 바닷길 체험관 방문후기

진도 쏠비치를 방문하게 되면서 진도에 유명한게 뭐가 있나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신비의 바닷길 체험관이 있더라구요? ㅎㅎ 무엇보다 진도 쏠비치와 위치가 가까워서 가기 좋았

bifafqy.tistory.com

 

진도개테마파크 위치

 

진도개테마파크 방문후기

이번에는 진도 지역에만 있는 진도개 테마파크를 방문해 보았는데요. 기혼 진돗개를 보기 위해서 방문을 했지만 강아지들이 더위에 지쳐서 많이 힘들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방방 뛰어노는 강아지의 모습은 보지 못했습니다.

다만 진돗개의 역사와 강아지의 관련해서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하시면 괜찮을 듯한데요. 하지만 나가는 길에 귀여운 백구 진돗개 새끼를 정말 힐링된 장소라고 볼 수 있었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진도개 테마파크가 이렇게 서있습니다. 지붕에 멍멍이가 있는게 유독 귀엽네요 ㅋㅋ

 

건물은 총 3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더라구요? 1층은 아래와 같이 강아지에 대한 종류와 역사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테마파크를 나와서 뒷산을 구경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진돗개를 구경해 볼 수 잇습니다. 저는 하얗고 귀여운 백구를 보기 위해서 방문을 한 것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상점에서 개 간식도 구매해서 올라가보았는데요.

사실 제가 생각했던 귀여운 백구의 모습은 볼 수 없었습니다. 어느정도 큰 개체의 강아지들은 볼 수 있었는데요. 귀엽긴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아래와 같이 좀 더 올라가니 성체인 진돗개가 더위에 축 쳐져있었습니다.

 

그외 다양한 동물들도 있습니다. 공작등이 있는데 크게 관리가 되는 편은 아니더라구요? 여름이라서 그런건가 싶기도하고요..

그리고 귀여운 백구를 볼 수 없어 안타까워 하고 있었는데요. 나가는길에 진돗개 분양소에서 귀여운 진돗개 새끼강아지를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귀여운 진돗개 백구 영상

사진이 없어 아래의 영상으로 대체해 봅니다. 와... 새끼가 너무 귀여워서 정말 분양해서 데리고 싶었습니다. 저와 아이컨택을 하면서 귀엽게 바라보고 잇는데... ㄷㄷ

먹을걸 사주고 싶엇네요 ㅋㅋ

 

진도개 테마파크에서 본건 아니지만 정말 귀여운 강아지를 볼 수 있어 힐링을 받아 보았네요. ㅎㅎ 진도 가볼만한 곳중 하나이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