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진해

진해 군항제 경화역 벚꽃 근황 +진해루 야시장 구경

최근에 진해군항제가 시작이 되면서 많은 인파가 올것이라고 예상하였는데요. 그예상이 맞았는지 평일에도 정말 많은 사람이 있었습니다. 특히나 경화역은 사람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4월2일까지 진행하는 진해 군항제 축제를 즐겨보시고 벚꽃근황이 어떤지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진해 군항제 주차는 어디에 해야 될까?

 

진해 군항제 주차는 어디에 해야 될까?

진해 군항제 주차 군항제 주차에 대해 고민이 많으실 듯 합니다. 아래와 같이 창원시에서 친절하게 이미지로 안내를 하고 있는데요. 참고여보시기 바랍니다. 주말에 오시는 것 같으면 저는 진해

bifafqy.tistory.com

진해 경화역 벚꽃근황

3월29일자 벚꽃모습 입니다. 아래와 같이 이제 만개가 한 듯 하더라구요? 이번주 주말까지는 비바람이 불지 않는 이상은 꽃의 상태가 계속해서 유지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사람들이 정말 즐거운 상태로 여행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구경하는 저도 덩달아 즐거웠습니다.

낮에는 위와 같이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야간에 경화역을 방문하여 보았는데요.야간에도 사람들이 많이 있었으며, 사진을 촬영하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진해루에 야시장이 크게 열린다고 하여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정말 큰 규모로 열려있어 조금 어색한면도 있었습니다. ㅎㅎ

 

진해루 야시장 모습

반응형

진해로 이사를 오면서 코로나 시즌이라 제대로 된 축제를 누리지 못하였는데요. 이렇게 이제 제대로 축제가 진행되는 듯 합니다. 진해루에서는 불꽃을쏘면서 축제를 즐겼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야시장도 이렇게 장사가 잘되는구나 싶었습니다. 그리고 야시장에서 이목을 끌어 재미있는 놀이기구가 있었습니다.

 

진해루에 왠 갑자기 놀이기구가?? 항상 바이킹만 보다가 탬버린이 있길래 깜짝놀랐습니다. ㅋㅋ DJ분도 말을 워낙 잘하셔서 구경하는게 너무나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팁 줄수 있으면 팁이라도 주고 싶을 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아래는 탬버린 타고 있는 사람들 영상의 모습인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진해루 야시장놀이공원??

이상으로 진해 벚꽃근황과 진해루의 야시장에 대한 모습을 알아보았습니다. 야시장의 경우 사람들이 늦은시간 까지 계시고 있더라구요. ㄷㄷ 다들 휴일인가 봅니다. ㅎㅎ

관련 글

진해 벚꽃구경 가볼만한 곳 드라이브 코스 및 장소 추천

 

진해 벚꽃구경 가볼만한 곳 드라이브 코스 및 장소 추천

진해 벚꽃 보러 가볼 만한 드라이브 코스 및 장소에 대해서 추천을 해드릴 볼까 합니다 벚꽃이 피어 타이밍만 좋다면 '벚꽃비'를 볼 수 있는 그런 코스도 있고 심지어 이름이 벚꽃동산이라는 굉

bifafqy.tistory.com

진해 막창 맛집 '대구반야월막창' 진해에서 막창 괜찮은 집

 

진해 막창 맛집 '대구반야월막창' 진해에서 막창 괜찮은 집

진해지역에서 제가 좋아하는 막창집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대구반야월막창' 이라는 가게인데요. 다른 가게를 여럿 가봤지만 고기가 비린내가 안 나고 적당히 잘 읽어서 맛있게 먹어볼 수 있는

bifafqy.tistory.com

2023 진해 벚꽃 개화시기는 언제?

 

2023 진해 벚꽃 개화시기는 언제?

최근에 산림청에서 재미있는 사진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전국 꽃 개화 시기를 예측한 지도를 내놓기도 하였는데요 꽃의 종류로는 개나리 진달래 벚꽃이 있었으며 곳곳이 피는 진해의 경우 2023년

bifafqy.tistory.com

남지 유채꽃축제 일정은?

 

남지 유채꽃축제 일정은?

남지에 축제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유채꽃축제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어디서 행사를 하는지 행사기간은 언제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행사규모는? 행사 규모는 33만평을 기준으로 진행하며

bifafqy.tistory.com

진해 대창 맛집 '청마루양곱창' 방문 곱의 맛이 일품! 전골은 더 마싯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