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창원

창원중앙역 근처 카페 추천 '웨이브인' 바닷가 같은 느낌의 카페

창원중앙역에서 열차를 기다리면서 방문하게 된 웨이브인 카페라는 곳 입니다. 창원에 새로 생긴 복합몰을 주변으로 해서 카페가 생성이 되었더라구요. 이전에 인스타릴스로 보게되면서 한번 가보자고 했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바닥이 바다느낌이 나서 이색적인 카페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창원중앙영 근처라 멀지도 않아서 기다리시는 분들은 여기서 기다셔도 되 실듯 합니다.

 

카페 웨이브인 위치

창원중앙여 근처에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걸어서는 가는게 조금은 멀기도 하지만 차량이 있다면 간단하게 다녀올 수 잇는 거리 입니다.

 

웨이브인 메뉴판

아래는 웨이브인 메뉴판 입니다. 기본적인 커피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웨이브인 카페모습

해당 건물에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1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엘리베이터를 올라오면 아래와 같은 포스터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가 웨이브인 카페 입구의 모습 입니다. 바다를 컨셉으로 진행을 한 듯  하더라구요?

 

들어오신다면 아래와 같은 분위기의 카페를 볼 수 있습니다. 바다에서 커피를 먹는다는 컨셉인듯한데, 뭔가 시원한 느낌이라 좋기도 합니다. ㅎㅎ

 

그리고 파도가 입체적으로 잘해놓아서 그런지 진자 백사장의 느낌이 나기도 하는데요.

 

아래에는 5만원이 떨어져 있기도 합니다. 최근에 5만원권에 대한 사건이 있어서 더 부각되어 보이기도 합니다. ㅎㅎ

 

그리고 바닥아래에는 이렇게 i love you라는 단어를 손가락만 콕 찝어서 쓴것처럼 연출해 볼 수도 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아래와 같이 주문을 해보앗는데요. 주문을 집사람이 해서 보라색 저건 뭔지를 모르겟네요.. 궁금하시면 사진 보여주시면서 이게 뭐냐고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창원중앙역 근처에 많은 상가들이 들어오고 있네요. 처음에는 많이 비었었는데 지금은 하나둘씩 채워가는 느낌 입니다. 저도 상가를 하나 사보고 싶기도 하고 그렇네요 ㅎㅎ 참고하시고 웨이브인 카페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