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진해

창원 진해 레스토랑 추천, 속천 맛집 '파파레' 생일날 방문후기

창원 진해 레스토랑을 추천을 드려봅니다. 진해에 위치하고 있으며, 속천 맛집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파파레 라는 맛집입니다. 음식을 정말 잘하는 집이기도 하며, 양식이 먹고 싶을때는 해당 집을 자주 찾아오는 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파스타가 정말 맛있는 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속천 맛집 파파레 위치

진해 속천에 위치하고 잇으며, 뒤쪽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진해 파파레 외관모습

최근에 옆에 건물을 부수고 작업을 하더니 파파레가 확장공사를 진행했나봅니다. 오오.. 옆에는 카페라고 했던 듯 합니다.? 결혼식장이였나? 기억이 가물하네요.

 

벽이 트이면서 파파레의 식당의 모습이 넓어지게 되었네요. 뭔가 탁트인 공간이 생긴 기분이라 넓직하니 좋네요

 

파파레 가격표

파파레 가격표는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토마스파스타와 스테이크를 추천을 드려볼 수 잇을 듯 합니다. 토마토파스타 정말 맛잇어서 흡입햇네요 ㅋㅋ

 

파파레 음식모습

우선 토마토파스타가 먼저나오게 됩니다. 양이 많아보이는데 이상하네요. 아내랑 밥을 먹는데 양이 차지 않는 느낌이랄까? ;;

 

다음은 뇨끼가 나옵니다. 이전에 알던 뇨끼가 아니라 바질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맛이 조금은 달라서 아쉬웠던듯 할 맛입니다. 맛은 있었습니다.

 

다음으로는 스테이크 입니다. 스테이크가 아래와 같이 두툼하게 나옵니다. 스테이크도 잘 구워 주셔서 그런지 맛있습니다. 그리고 굽기로는 기본 미디움으로 나온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테이크가 나오기전에 파스타를 폭풍흡입을 했습니다. 정말 맛잇더라구요? ㅎㅎ

 

위와 같이 3가지를 주문하여 먹었는데.. 이상하게 배가 안차는 겁니다.? ㅋㅋㅋ 그래서 크림리조또를 하나더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배가 찰만한데 이상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리조또도 맛있어서 폭풍흡입햇네요.

 

정말 추천해드릴만한 속천 맛집이라고 할 수 잇습니다. 파파레 양식 추천을 드려보니 참고하시고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창원 진해계곡 대장동계곡 방문후기 주차장 위치 취사는?

 

창원 진해계곡 대장동계곡 방문후기 주차장 위치 취사는?

창원에서 유일한 계곡이라고 할 수 있는 대장동 계곡이 있습니다. 창원시 진해구에 있는 계곡인데요. 여름에 많은 사람들이 여기서 피서를 즐기기도 합니다. 그리고 간간이 수심이 있는 곳이 있

bifafqy.tistory.com

진해 벚꽃 드라이브 추가 장소

 

진해 벚꽃 드라이브 추가 장소

진해에는 경화역, 로망스다리, 안민고개등 이런 유명한 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벚꽃을 볼 수 있는 공간은 사실 더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이색적인 곳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진해 웅동 벚

bifafqy.tistory.com

진해 삼계탕전문점 생과방 가격 맛집 알아보기

 

진해 삼계탕전문점 생과방 가격 맛집 알아보기

진해 삼계탕 전문점 생과방 가격과 맛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주 일정을 마치고 진해에 돌아와 생과방 이라는 삼계탕 전문점을 찾았습니다 배가 고픈 상태에서 먹었는데, 삼계탕이

bifafqy.tistory.com

진해 용원 '목구멍' 미나리 삼겹살은 진리

 

진해 용원 '목구멍' 미나리 삼겹살은 진리

제가 좋아하는 진해 고기집이 있습니다. 용원에 위치한 목구멍이라는 고기집인데요. 솥뚜껑을 이용하여 고기를 굽는 고깃집입니다. 해당 식당의 장점은 고기를 직원이 직접 구워준다는 것인데

bifafqy.tistory.com

진해 산장 맛집 '고가' 방문후기 수제비 도토리묵 맛집 옛스러운집

 

진해 산장 맛집 '고가' 방문후기 수제비 도토리묵 맛집 옛스러운집

인스타그램을 하면서 별난 식당을 발견을 하게 되었습니다. 진해에서 위치하고 있는 '고가'라는 식당인데요. 여기에도 식당이 있다는 게 놀라 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온다는 것도

bifafqy.tistory.com

진해 이동 해물찜 맛집 '북어이야기' 정말 맛있는 곳!

 

진해 이동 해물찜 맛집 '북어이야기' 정말 맛있는 곳!

진해 이동에 이전에 블로그 협찬을 받아서 알게 된 맛집이 하나 있습니다. 북어이야기라는 집인데요. 해물찜을 맛보고 나서 정말 맛있다고 생각이 되어서 간간이 가서 사먹는 곳이라고 할 수 있

bifafq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