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부산

부산 가볼만한 곳 영도 '두근두근 도라에몽' 전시회 방문후기

이번에 5월 1일인 날에 두근두근 도라에몽 전시회를 진행을 하더라구요? 도라에몽을 좋아하진 않지만 귀엽다고 생각이 되어서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전시일자는 어떻게 되는지와 어디서 전시회를 진행하는지 가격은 얼마로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도라에몽 전시회 위치는?

두근두근 도라에몽 전시회 위치는 아래와 같이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부산 영도 피아크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이전에 카페도 간적이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산 영도 대형카페 피아크카페 방문 여러가지 빵과 멋진 오션뷰! 구경

 

부산 영도 대형카페 피아크카페 방문 여러가지 빵과 멋진 오션뷰! 구경

부산 영도 대형카페가 있다고 하여 친구 결혼식날 갈곳을 알아보다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오션뷰로 되어있으며, 많은 종류의 빵을 볼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을 구경해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bifafqy.tistory.com

 

두근두근 도라에몽 전시회 가격은?

두근두근 도라에몽 전시회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인 18,000원으로 되어 있으며, 청소년 어린이는 15000원 입니다. 그외 상세한 가격은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두근두근 도라에몽 전시 기간은?

도라에몽 전시회 전시 기간은 2024년 5월 1일 ~ 11월 3일 까지 널널하게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근두근 도라에몽 전시회 방문후기

두근두근 도라에몽 전시회 방문후기 입니다. 아까전에 말씀드렸던 위치인 피아크를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시면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2층 테라스로 가시게 되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도라에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잘만들어져서 이거 살 수 없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위의 도라몽에서 좌측을 보시면 엄청나게 거대한 도라에몽을 볼 수 있습니다. 와.. ㅋㅋ 이거 어떻게 가져왔는지 신기할 정도로 큰 도라에몽이 있더라구요? ㅋㅋ 이걸 무료로 봐도 되는건가? 싶을정도로 컷습니다. 

 

사실 밖의 구경을 하는 것만 해도 충분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그렇지만 안에는 뭐가 있을까 궁금하기도 해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매표소 입구에서 귀여운 도라에몽 얼굴이 저희를 반기고 있습니다. 

 

두근두근 도라에몽 인 부산이라고 되어 잇네요 ㅎㅎ

 

표는 매표소에서 카드로 결제를 하시면 되시는데요. 그리고 들어갈때 아래와 같이 금같이 생긴 코인 초콜렛을 줍니다. 도라에몽 모양인건가 햇는데 그런건 아니고 시중에 파는 100원짜리 초콜렛이더라구요? ㅎㅎ

 

도라에몽 전시회에서 구경할 수 있는 건 아래와 같이 진행이 됩니다. 

 

첫번째 만난 도라에몽 입니다. 발레레나하는 귀여운 도라에몽이더라구요? 

 

다음으로 만난 도라에몽은 단팥빵을 좋아하는 도라에몽이 달려가는 모습입니다. 정말 귀엽더라구요? 입체적으로 해놓아서 그런지 ㅎㅎ

 

다음 코스는 아래와 같이 진구와 도로에몽이 같이 자전거를 타는 모습 입니다. 그리고 대사가 뭉클하기도 하죠.

 

다음으로 넘어가면 만화의 한장면에서 명장면만 오려서 전시를 해놓은 것도 있습니다. 요즘 나태해진것도 있엇는데 조금씩 조금씩 진행을 해보라는 말에 힘이 되었네요 ㅎㅎ

 

이렇게 잭과 콘나무와 움직이는 꽃의 도라에몽이 있습니다. ㅎㅎ 귀엽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큰 대왕 도라에몽 주머니에 들어 갈 수 있는 체험관도 있습니다. ㅎㅎ

 

시소를 타는 도라에몽 버전도 있습니다. 도라에몽만 입체적으로 많이 만들고 그 외에는 그림판 입니다. ㅋㅋ

 

큰 도라에몽 뒤를 돌아가면 아래오 같이 해적선을 타고 있는 도라에몽도 볼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몸이 작아진 세상으로간 도라에몽, 타임머신을 타고 있는 도라에몽들을 구경해볼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서랍에서 튀어 나올 수 있는 재미난 공간도 있습니다. 마치 애니메이션 한 장면이라 재미있는 체험관이기도 했습니다. ㅎ

 

해당 코스는 2층에서 볼 수 있으며, 마지막 3층으로 올라가서 도라에몽 굿즈를 구매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표를 구매하면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종이를 나눠주는데요. 중간중간 스탬프를 찍어 도라에몽 한정판 마그네틱을 증정 합니다. 

 

총 4개의 마그네틱이 있는데요. 참고하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