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창원

창원 이마트 맥도날드 문 닫았네??

창원 이마트 맥도날드 문닫음

창원에 살고 있을때에 정말 자주 가던 곳이였는데요. 이마트 쇼핑도 할겸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녁으로는 햄버거라도 시켜먹어야지? 라는 생각에 창원 이마트 맥도날드를 방문했는데, 어느세 문을 닫았네요?? 11월 30일부로 종료되었다고 합니다.

장사가 잘 된듯 했는데.. 아니였나 봅니다. 아쉽네요?

.

 

아래와 같이 인근매장 이용을 이용해달라고 부탁을 하고 있습니다.;; 햄버거 먹으러 갔다가 생각치도 못한 봉변이엿네요 ㅎㅎ

 

이마트 식당은 리뉴얼된 것도 그렇지만 왠지 돈으로 제 값주고 사먹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식당은 잘 이용안하는데요. 차라리 옆에 평화식당에서 밥을 먹고 오는게 더 나을뻔하기도 합니다. ㅎㅎ

 

암튼 이렇게 문을 닫앗네요?. ㅎㅎ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