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창원

창원 주남저수지 근처 카페 추천 가볼만한 곳 "그린하우스" 방문 후기

병원에 다녀올 일이 생겨서 그 근처에 있는 카페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린하우스 카페점인데요. 아내가 어릴때부터 좋아했던 빵집입니다. 그런데 주남저수지에 최근 카페를 크게 차리게 되었더라구요?

저도 빵 사먹으러 갈때 종종 가던곳 중 하나인데요. 이렇게 카페를 차려서 맛있는 디저트를 제공을 해준다는게 정말 좋았습니다. 대부분의 카페를 가면 빵이 비싸기만하고 맛이없는 경우가 많은데요. 디저트가 저렴해서 정말 마음에 들었던 카페중 하나 입니다.

근본이 달라서 너무 좋더라구요? 주남점 그린하우스 방문후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남저수지 그린하우스 위치

 

주남점 그린하우스 가격표

마시는 커피와 차의 가격은 아래와 같이 가격으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주남저수지 카페 그린하우스 방문후기

주남저수지카페에 그린하우스가 신상으로 생겨서 그런지 모든 건축물과 도로등이 다 새것으로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또한 준비하고 있어서 트리 또한 구경해 볼 수 있었는데요.

 

입구에 그린하우스 캐릭터와 크리스마스트리가 있었습니다.

 

밖에서도 커피를 한잔할 수 있게 좌석을 많이 배치를 해놓았더라구요? 하지만 이날 한파가오는 날이라 밖에서 먹는건 생략해야 될 듯 합니다..

 

귀여운 오리랑 캐릭터랑 같이 사진을 촬영해 봅니다. ㅎㅎ 귀엽네요.

 

트리가 있어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느낌도 나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입구로 들어가면 넓은 카페의 내부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눈에 띄는건 바로 빵의 진열된 모습 입니다. 빵집에서 차관된 카페이다보니, 음료보다는 빵의 개수가 정말 많이 있었습니다. ㅎㅎ

 

다양한 샐러드도 아래와 같이 진열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빵과 케익이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항상 카페를 가면 빵이 대부분 그저그런 경우가 많아서 돈을 날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린하우스는 믿을 수 있는 빵집중 하나이기 때문에 믿고 먹어 볼 수 있어, 부담스럽지 않은 집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빵집들은 그냥 밖으로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주남점 그린하우스 빵 열리는 문을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문이 슥 열리는데, 오오? 위생을 이렇게 까지 챙기다니?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대만족이였습니다.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정말 많았습니다. 주말되면 여기가 꽉차겟지? 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ㄷㄷ 돈쓸어담어!

 

아래와 같이 다양한 굿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귀엽네요 ㅎㅎ

 

그리고 아래와 같이 빵을 데워먹을 수 있는 전자레인지와 자를 수 있는 가위 포크 수저등을 충분히 준비해 볼 수 있습니다. 준비성이며, 빵맛을 아는 집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2층에 올라와서 자리를 잡았는데요. 생각보다 뷰가 좋아서 놀랐습니다. 저수지 바로앞이 아니라서 뷰는 없다고 생각을 했는데 말이죠. 일출이 정말 잘보이는 자리를 잡은 듯 하네요 ㅎㅎ

 

저희는 아래와 같이 빵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소금빵과 이름모를 베이글? 을 주문해 먹었습니다. 정말 맛은 기대이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전자레인지로 데워서 그런지 더 맛이있었네요. ㅎㅎ

 

2층에도 크리스마스트리가 있었습니다. 크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3층인 루프탑의 모습도 구경하여 올라가보았습니다. 추워서 앉지 못할 뿐이지 날만 좋다면은 밖에서 앉아서 커피한잔하기 좋게 많들어 놓았더라구요?

 

 

주차장도 널직널직하여 주차할곳이 참 많은 곳이였습니다. 이런것도 다 설계하여 만든 듯 합니다.

 

그리고 추우신 분들의 경우 담요도 덮으로 서비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객의 마음을 잘 알고 있는 그런 카페인듯 합니다. ㅎㅎ

 

위에서 보여드린 주차장 외에도 아래와 같이 넓은 주차장이 따로 있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운 카페가 하나 만들어 진듯 합니다. 아마 지나갈 일이 있으면 자주가지 싶네요 ㅎㅎ

 

창원 가볼만한 카페추천을 드린다면 주남점 그린하우스를 추천을 드려봅니다. 커피원두도 괜찮았으며, 디저트의 종류도 많으며 일단 맛을 보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디저트 가격이 저렴하다는게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었네요. 참고하시고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경남 창원시 새해맞이 일출 명소 가볼만한 곳 6곳 추천!

 

경남 창원시 새해맞이 일출 명소 가볼만한 곳 6곳 추천!

크리스마스가 지나 어느덧 2024년 새해가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2023년도 질병이 종식이 되면서 높인 금리로 인해 많이들 힘들어 셨을 듯 합니다. 이제는 금리가 내려가는 신호가 들려오고

bifafqy.tistory.com

경남 온천 가족탕 추천 부곡 "삼성호텔" 가족탕 이용후기 부곡에 가야하는 이유!

 

경남 온천 가족탕 추천 부곡 "삼성호텔" 가족탕 이용후기 부곡에 가야하는 이유!

경남 온천중 가장 추천을 드릴 수 있는 곳 입니다. 경남 창녕에 위치하고 있는 부곡이라는 지역 입니다. 부곡하와이로 유명하여 경남에 사는분들 대부분은 알고 있을 듯한 지역 입니다. 저는 해

bifafqy.tistory.com

진해 동부회센터 대방어 가격 방문후기 재철음식은 진리!

 

진해 동부회센터 대방어 가격 방문후기 재철음식은 진리!

대방어의 철이 왔습니다. 기다렸던 철이기도 하구요. ㅎㅎ 방어중에는 소방어, 중방어, 대방어의 종류가 있습니다. 크기 차이도 있지만 맛의 차이도 있습니다. 그리고 대방어가 가장 맛있다고

bifafqy.tistory.com

경북 청도 프로방스 크리스마스 산타마을 불 빛 축제 방문후기 가볼만한 곳 추천

 

경북 청도 프로방스 크리스마스 산타마을 불 빛 축제 방문후기 가볼만한 곳 추천

경북 청도에는 불빛축제를 하는 마을이 있습니다. 원래 불빛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지만 이번에는 산타마을이라는 컨셉으로 진행하여 불빛축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산타와 크리스마

bifafqy.tistory.com

부산기장 대형 카페 추천 '보몽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가볼만한 곳

 

부산기장 대형 카페 추천 '보몽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가볼만한 곳

부산기장에 바다를 보러 갔지만, 맘에드는 카페가 없어, 찾아본 카페가 바로 보몽드라는 이름의 카페였습니다. 기장은 카페를 방문을 하면 항상 바다 뷰가 보이는 카페를 자주 선택을 했습니다.

bifafqy.tistory.com

부산 가볼만한 곳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크리스마스 분위기 보기

 

부산 가볼만한 곳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크리스마스 분위기 보기

부산 가볼만한 곳 쇼핑몰중 하나인,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을 다녀와 보았습니다. 저희 지역 근처에는 아울렛이 큰 곳인 김해 롯데아울렛이 있지만, 부산이라는 특성과 도시라는 인식으로 인해

bifafq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