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창녕

경남 부곡 따오기 호텔 목욕 방문후기 사우나 가격은?

경남 부곡은 온천물로 유명하다고 알려진 곳 이기도 합니다. 이전에 부곡하와이라는 테마파크가 있기도 햇지만 이제는 지리적 이점을 더이상 챙기지 못하여 폐업하게 된곳이기도 합니다.

부곡하와이가 망했다고 해서 부곡 지역이 망한 건 아닌데요. 여기는 워낙이 온천이 유명한 곳이라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와 방문하기도 합니다. 온천으로 명맥을 이어가고 있는 지역이기도 한데요.

수많은 사우나장이 있지만, 이번에 부곡스파디움 따오기 호텔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부곡 따오기 호텔 방문

부곡 따오기 호텔을 방문하시면 아래와 같이 그나마 신식인듯한 건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오기 사우나 요금

따오기 사우나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 어른 평일 6,000원 주말 7,000원
  • 어린이 평일 5,000원, 주말6,000원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중에 외부 스파장을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에는 12,000원으로 주말은 15,000원으로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가격표를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오랜만에 오는 부곡 목욕탕이라 그런지, 발권하는 방식도 많이 변경 되었네요. 키오스크에서 이렇게 결제하시면 됩니다.

 

다녀온 후기

부곡에는 사우나장이 매우 많습니다. 그중에 한곳인 따오기의 경우 온천물이 다른 사우나 보다는 못하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같이간 지인들이 이야기를 하네요?

저는 괜찮았는데ㅎㅎ 사람마다 개인적인 차이가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되는 곳 입니다. 참고하시고 방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경남 영산 3.1 민속문화재 다녀온 후기

 

경남 영산 3.1 민속문화재 다녀온 후기

축제는 정말 다양하게 많이 진행하는 듯 합니다. 그리고 경남의 지역축제라고 할 수 있는 경남 영산 3.1 민속 문화재라는 행사도 있습니다. 해당 행사는 3.1 만세운동을 외쳤던 것을 의미삼아 다

bifafqy.tistory.com

광양 매화마을 현 근황 살펴보기

 

광양 매화마을 현 근황 살펴보기

네이버에서 기록을 할까 하다가 여기에 기록을 해볼려고 합니다. 이번에 광양매화마을 매화꽃을 구경하러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제가 방문한 다음 주에 묘약 꽃 축제가 진행되기도 하는데요. 하

bifafqy.tistory.com

창원 북면 shape of water(셰입오브워터) 방문후기 정말 큰 건물

 

창원 북면 shape of water(셰입오브워터) 방문후기 정말 큰 건물

최근에 창원 북면에 있는 shape of water를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한글로는 셰입오브워터라고 하는데요. 읽기가 조금 힘드네요 ㅎㅎ 북면에서 꾀 큰 규모로 만들어져 있는 카페이다보니, 유명해서

bifafq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