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창녕

창녕 남지 유채꽃 축제전 다녀온 후기

최근에 창녕 남지 유채꽃을 보러가 가보았습니다. 저는 유채축제 글을 적어놓고 이번주 일요일에 축제를 하는 줄 알고 방문하게되었는데요.

유채꽃 축제는 아니였지만 다행이 축제를 즐긴만한건 다 있더라구요? 다녀온 후기에 대해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남지 유채꽃 주차는?

남지 유채꽃 주차의 경우 전용주차장은 자리가 없을거 같기도 하고 모래바람이 날려서 가기가 싫더라구요? 그래서 남지 시내쪽으로 하여 주차를 하여 보았습니다.

그리고 유채꽃이 있는곳까지 걸어가 보았습니다. 축제를 하기전이였지만 정말 꽃이 많아서 충분히 축제 분위기를 즐기고 왔다고 생각이 들엇습니다.

남지유채꽃 방문후기

남지의 유명축제 답게 간만에하는 축제라서 그런지 오랜만에 많은꽃을 보게 되었습니다. 노란색이 마음이 싱글생글 하는 듯하네요. ㅎㅎ

 

그리고 좀 더 넓은 들판을 가다보면 아래와 같이 어린이가 즐겨 볼 수 있는 다양한 놀이기구도 있었습니다. 매표소에서 매표하여 즐겨볼 수 있는 듯 하더라구요? 한번 타는데 5천원정도 하였습니다. 많이 비싸네요..;;

 

친구 딸도 같이와서 아이들 놀이기구에서 재미있게 노는 아이들을 모습도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낙동강 강변으로 이동하여 보았는데요. 이때 돌풍이 가끔 불어서 날씨는 좋은데.. 모래바람으로 인하여 조금 안타까웠습니다.

 

강변에서 유채를 바라보면서 우뚝 솟아있는 유채의 모습도 참 아름다웠습니다.

반응형

그리고 간간이 튤립과 재미있는 조형물이 잇어 재미있는 구경거리도 참 많았습니다.

 

친구 애기녀석인데 정말 귀엽더라구요? 용케 저길 혼자서 올라가서 사진을 찍는 모습이 너무나 이쁘고 귀여웠습니다. ㅎㅎ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남지 유채꽃 축제가 기분좋은 나들이였습니다. 원래는 경주 겹법꽃을 보러 갈려고 했는데 남지를 가길 잘한 듯 하네요 ㅎㅎ 참고하여 보시고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주말에는 사람이 매우 많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방문하시는데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여행 글

남지 유채꽃축제 일정은?

 

남지 유채꽃축제 일정은?

남지에 축제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유채꽃축제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어디서 행사를 하는지 행사기간은 언제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행사규모는? 행사 규모는 33만평을 기준으로 진행하며

bifafqy.tistory.com

남지 유채꽃 축제때 가볼만한 카페 '남마뮤지엄'

 

남지 유채꽃 축제때 가볼만한 카페 '남마뮤지엄'

남지 유채꽃 축제가 진행 된다면 가볼만한 카페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남마뮤지엄이라는 카페 인데요. 경남 남지에 새로생긴 신상카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말 크게 어마어마하게 건물을 지

bifafqy.tistory.com

경남 부곡 따오기 호텔 목욕 방문후기 사우나 가격은?

 

경남 부곡 따오기 호텔 목욕 방문후기 사우나 가격은?

경남 부곡은 온천물로 유명하다고 알려진 곳 이기도 합니다. 이전에 부곡하와이라는 테마파크가 있기도 햇지만 이제는 지리적 이점을 더이상 챙기지 못하여 폐업하게 된곳이기도 합니다. 부곡

bifafqy.tistory.com

4월 등산 가볼만한 곳 천주산 진달래꽃 구경하기

 

4월 등산 가볼만한 곳 천주산 진달래꽃 구경하기

4월 봄에는 가볼 만한 곳이 너무나 많은 듯합니다. 그중에 등산을 하면서 가볼 수 있는 곳을 추천을 해 드려 볼까 합니다 천주산 진달래꽃을 구경을 해보시면 좋으실 듯한데요. 산이 많이 높은

bifafq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