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북도/경주

경주 추억의 카페 캔모아 방문후기 흔들의자가 신기했던 곳

90년대생 이라면 한번씩은 가본 가성비가 좋아서 방문햇던 캔모아 입니다. 사실 저는 가본적이 없었고 집사람이 가본적이 있어 경주에 놀러갈겸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추억의 맛이라고 하며, 어떤 곳인지도 궁금하여 방문 했는데요. 실외 및 실내 모습과 빙수, 떢볶이 음료를 주문하여 보았는데요.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경주 캔모아 위치

 

경주 캔모아 방문

캔모아를 방문하여 아래와 같이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간판이 새로 한건지 생각보다 깨끗하네요?

 

90년대에 볼법한 인테리어 장식을 해놓고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아래와 같이 주문을 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가짜 식물이 자리에 비치해 놓고 있습니다. 이전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사람들이 도른도른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나오길래 사람이 많을까 했지만 마냥 그렇지도 않았던듯 합니다. 그리고 흔들의자가 생각보다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저희는 아래와 같이 주문하여 먹어보았는데요. 떡볶이 빙수, 서비스로 나오는빵? 음료두잔을 주문하여 먹어 보았습니다. 저는 먹어보면서? 음.. 그렇게 맛있는 맛은 아니네? 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그냥 추억으로 한번쯤 방문하는 곳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분의 블로그도 확인을 해보니깐 가격이 이전에 생각하던 가성비가 아니라서 실망하고 빵에 슈크림인가 적게 올라가서 불만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계산은 제가 하질 않아서 모르겠습니다만, ;; 그렇다고 합니다.

추억삼아 한번씩 가보면 좋다고 생각이 드는곳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여행 관련 글

 

경주 화랑의 언덕 방문 후기 입장료는 얼마?

갑자기 떠난 포항여행 물회가 갑자기 땡겨서 주말에 바로 포항을 방문했습니다. 저희가 여행은 상당히 즉흥...

blog.naver.com

 

경주 황리단길 카페 능(neung) 방문

최근 평일에 경주를 당일치기로 갓다왔습니다. 황리단길이 너무나 가고 싶어 경주를 가보게 되었는데요. 평...

blog.naver.com

 

안동 하회마을 선유줄불놀이 일정 방문후기 입장권 가격 및 주차시 유의점

최근 주말에 안동 하외마을 선유줄불놀이를 구경하고 왔습니다. 그 전 주에는 함안에 낙화놀이를 구경하였...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