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맥도날드 방탄소년단 메뉴 한국 출시일은?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는 패스트푸드의 대명서 맥도날드가 우리나라 아이돌 그룹인 방탄소년단가 협업을 하여 메뉴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맥도날드는 19일 트위터 공식 계정을 통해서 방탄소년단 메뉴 출시를 알리게 되었는데요.

방탄소년단가 협업을 진행을 하면 그 기업은 매출이 많이 뛰는 효과를 보인적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그 이번 대상은 맥도날드는 듯한데요.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있는 방탄소년단인 듯 합니다.

방탄소년단 맥도날드 한국 출시일

방탄소년단 메뉴를 전 세계적으로 선복이 되는데 일단 처음 출시하는 나라는 다음과 같습니다.

북미 호주 브라질 등 몇몇 국가에서 먼저 판매가 시작이 되며, 한국에서는 다음 달 5월 27일 날 구매를 해 볼 수가 있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메뉴 구성

방탄소년단의 메뉴는 어떻게 구성 되어 있는지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방탄소년단 메뉴는 치킨너겟 10조각 감자튀김 탄산음료로 구성되었으며, 한국 맥도날드에서 개발된 실리 케이준 소스가 포함이 되었습니다.

칠리 케이준 소스는 방탄소년단 메뉴를 통하여 미국 소비자들에게도 처음 선보이게 된다고 하는데요.

연예인 협업과의 효과

맥도날드는 이전에도 인기 힙합 가수인 트레비스 스쿼카 협업을 하여 맥도날드 메뉴로 재미를 본 적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맥도날드는 방탄소년단가 협업을 하여, 재미를 볼 것을 기대를 하고 있으면 더욱더 소비자에게 다가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해당 정보를 보시고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