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2021 빅스마일데이 일정, 언제 시작? 기간은?

오늘은 빅스마일데이 일정 및 언제하는지 시작 기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빅스마일데이라고 아시는 분들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매년마다 큰행사를 진행을 하여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상품이 잇다면, 조금 기다렸다가 해당날짜에 구매를 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요.

구매하실만한 상품이 있으시다면, 빅스마일데이를 기다려 보셨다가, 그때 원하시는 물품을 구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현재 세탁기 건조기를 기다리고 있는중인데요.

그럼 빅스마일데이는 무엇일까요?

빅스마일데이란?

 

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을하는 연중 최대행사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베이코리아에 속해있는 기업으로는 3가지 기업이 잇는데요.

  • 옥션
  • 지마켓
  • g9

의 홈쇼핑을 운영을 하는 기업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할인폭이 굉장히 크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듯 합니다. 그리고 해당 빅스마일데이를 이용을 하실려면 다음과 같이 빅스마일 현대카드를 제작을 해야만 합니다. 연회비는 3만원정도로 하는데요.

하지만 처음회원가입을 할때 이미 3만원정도의 포인트를 지급을 하기 때문에 안하는 고객이 없을정도로 많은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일 페이의 포인트 또한 꽤 쏠쏠하기도 합니다. 제가 사용중이기도 한데요. 

그리고 할인의 폭이 생각보다 크기도 한데요. 최대20%의 전자제품이 할인되는 것 을 확인을 할 수 잇습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찬스라고 할수 있습니다.

빅스마일데이 일정 시작일?

 

빅스마일데이 행사하는 일정은 대부분 5월이나 11월쯤에 두번씩 연중행사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 지마켓이나 g9등 이베이 코리아에서 정식적으로 알려진것은 없지만, 이베이코리아에서 인터뷰에서, 빅스마일데이를 준비하고 잇으니, 많은 분들이 입점을 해라고 하는 기사를 보게 되엇는데요.

빅스마일데이의 정확한 일정은 아래의 기사와 같습니다.

5월 10일부터 빅스마일데이를 진행 한다고 합니다. 많은분들이 고대하시던 빅스마일데이 일정이 드디어 나오게 된거라고 할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서는 아무말이없습니다만, 이베이에서 정식으로 내놓은 말이니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그리고 빅스마일데이 기간으로는 총 9일간진행 한다고 합니다. 5월10일 ~ 5월 18일까지 진행을 하게 되는것이죠. 이때 일자별마다 품목이 다른게 올라오는것으로 알고 잇는데요.

참고하여 일정을 참고하여 알아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아마정식적으로 일정이 나온다면 다음과 같이 이베이 코리아 홈페이지에 나올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