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 삿포로

삿포로 패키지 여행 츠키우라 전망대, 쇼와신산, 방문후기 - 5

노란우산 패키지를 여행을 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만족스러운 여행을 하게 되었는데요. 기억에 남는건 포스팅 한개로 해볼것이며, 그저그런 곳은 이렇게 묶음으로 해서 소개를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삿포로 겨울여행 패키지를 이용해 보면서 느낀점은 이동을 하는데 시간이 어마하게 소요가 된다는 것 입니다. 문득 세부에서 고래상어 본러간거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

이번에는 츠키우라 전망대와 쇼와신 산을 보러가보았습니다.

 

츠키우라 전망대 방문후기

츠키우라 전망대는 도야호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 입니다. 높은 산에서 도야호수를 바라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는데요. 소복히 쌓은 눈을 구경을 하면서 전망대를 보니 색다른 경험이였습니다.

입장하기전에 상점이 있는데요. 상점에서 할인을 받아 볼 수 있는 티켓을 줍니다.

 

현재 들어온 상태이며, 뒤의 건물에서 전망대로 나와야만 합니다.

 

도야호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멋진 전망대 입니다. 호수의 크기가 정말 큽니다..

 

전망대를 표시하고 있는  표지판에서 사진 한방 촬영해 줍니다. 그리고 따로 사진 한컷 촬영을 해봅니다. 사진으로 봐도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ㅎㅎ

이렇게 구경을 하고 쇼와신 산으로 이동해 보았습니다.

 

쇼와신 산 방문후기

쇼와신산의 경우 1943년 12월에 발생한 지진으로 인하여 생기게 된 산이라고 합니다. 지진으로 생기게 된 산이라니... 신기하네요. ㅎㅎ 글을 작성하면서 알게 되었지만, 생각보다 신기한 산이였습니다.

하지만 저런 활화산 보다는 주변의 풍경이 예뻐서 올라가서 구경하기보다는 주변의 풍경을 둘러 보았습니다. ㅎㅎ

 

:: 뷰티플 재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943년 12월에 발생한 지진을 계기로 보리밭이 융기하여 402m의 베로니테형 화산이 출현하였는데, 훗날 이 화산을 쇼와신산이라고 부르게 되었다. 쇼와신산은 학술적으로도 귀중한 산이며 국가지

www.beautifuljapan.or.kr

 

오히려 이런 버스 정류장이 더 갬성이 있다고 해야될까요? ㅎㅎ

 

크... 아래의 사진은 삿포로에서만 볼 수 있는 사진촬영인 듯 합니다. 소복하게 깨끗하게 쌓인 눈.. 한국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광경인 듯 합니다.

 

주변에 상가가 있지만, 문화재적으로 가치가 있으나, 찾아오는 사람은 없는지 몇몇가게는 문을 닫고 장사는 하지 않네요 ㅎㅎ

 

구형 택시가 지나가길래 촬영해 보았는데, 타이밍 맞게 촬영을 하지 못했습니다. ㅎㅎ

 

갬성있는 자판기의 모습도 있지만, 눈이 쌓이 높이를 보세요 ㅎㅎ 초밥의 모습이 따로 없습니다.

 

해당 투어를 하고 점심을 먹었는데, 점심에 뭐 별거 없었는지, 촬영도 안하고 그냥 먹었나 봅니다. ㅎㅎ 해당 코스 이후로 오타루 지역으로 이동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아쉬웠습니다. 패키지라 1시간 반 밖에 구경을 못한다는게 말이죠..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글

삿포로 여행 노보리베츠 다테지다이무라 사무라이쇼 오이란쇼 방문후기 - 1

 

삿포로 여행 노보리베츠 다테지다이무라 사무라이쇼 오이란쇼 방문후기 - 1

삿포로 패키지인 노랑풍선으로 결제하여 여행하게 되었습니다. 주로 비에이 크리스마스 트리 투어를 생각해두고 삿포로를 예약하게 되었는데요. 패키지로는 아무래도 가기 힘든 곳인가 봅니다

traveldiary931.com

삿포로 패키지여행 지옥계곡 방문후기 - 2

 

삿포로 패키지여행 지옥계곡 방문후기 - 2

앞전에 노보리베츠 다테이지다이무라의 마을을 구경을 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다음 코스는 삿포로 지옥계곡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패키지? 아니면, 가기 힘들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traveldiary931.com

삿포로 여행 도야 선팔레스 리조트 & 스파 숙소 방문후기 - 3

 

삿포로 여행 도야 선팔레스 리조트 & 스파 숙소 방문후기 - 3

삿포로 패키지 여행을 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숙소인 도야 선팔레스 입니다. 사실 숙소는 그럭저럭이였습니다만, 노천으로 즐겨볼 수 있는 온천이 미쳤더라구요.. 정말 좋았습니다. 목욕 혼

traveldiary931.com

훗카이도 삿포로 패키지 도야 호수 유람선 탑승 후기 - 4

 

훗카이도 삿포로 패키지 도야 호수 유람선 탑승 후기 - 4

훗카이도 패키지 중 도야 호수 유람선이 있엇습니다. 도야호수는 정말 큰 호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심이 최대 180m나 되는 어마어마하게 깊은 일본의 호수중 하나 입니다. 노란우산 패키지를

traveldiary931.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