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진해

진해 두부 청국장 별미 맛집 추천 '투가리청국장' 방문후기

진해에서 별미 맛집을 먹고 싶다고 하신다면 투가리청국장을 추천을 드립니다.  창원 진해는 숨은 맛집이 정말 많이 있는 집이 많으며, 대부분의 분들인 연령이 있는 실력자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사이사이 숨어 있는 맛집들이 생각보다 즐비한 경우가 많은데요.

진해는 맛집이 많아서 참 좋은 듯 합니다. 저는 한식을 좋아하는편이라.. ㅎㅎ

 

진해 투가리 청국장 위치

 

투가리 청국장 가격표

청국장을과 두부김치를 파는 곳인데요. 정말 양을 많이 줍니다.. 너무 많이줘서 배불러 죽는줄..

 

진해 투가리 청국장 방문후기

가게 내부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가가아닌 주택 건물에 가게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진해는 이런 식당들이 꽤나 즐비하고 있습니다.

 

물가가 많이 올라서 메뉴들 가격이 오른건 아쉽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반찬이 많이 나오는 집은 사실 돈이 아깝지 않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ㅎㅎ 반찬의 가지수만해도 9가지나 됩니다. 그냥 정식 한식집이네요..

 

만원으로 주문한 두부김치의 양은 어찌나 많이 주시는지.. 두명이서 이것만 먹어도 배가 부르겟더라구요? 그런데 김치를 볶아서 주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ㅎㅎ

 

그에 비해서 청국장은? 양이 조금 아쉬운 수준이더라구요? ㅎㅎ 그냥 반찬가격과 청국장 가격이라고 봐야할 듯 합니다.

 

아래와 같이 다 나온 모습입니다. 한상 푸짐하게 먹어 볼 수 있는 식당 입니다.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인긴하나, 사람들도 하나둘씩 자리에 앉아서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ㅎㅎ 생선은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이니 사진보시고 메뉴선정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진해보건소 인바디 검사 무료로 하는 방법

 

진해보건소 인바디 검사 무료로 하는 방법

진해보건소 인바디 검사 무료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건소에서 많은 보건서비스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인바디도 포함이 되는데요. 자전거를 타는 유튜브를 보면서 우연

bifafqy.tistory.com

창원 주남저수지 근처 카페 추천 가볼만한 곳 "그린하우스" 방문 후기

 

창원 주남저수지 근처 카페 추천 가볼만한 곳 "그린하우스" 방문 후기

병원에 다녀올 일이 생겨서 그 근처에 있는 카페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린하우스 카페점인데요. 아내가 어릴때부터 좋아했던 빵집입니다. 그런데 주남저수지에 최근 카페를 크게 차리게 되었

bifafqy.tistory.com

진해 동부회센터 대방어 가격 방문후기 재철음식은 진리!

 

진해 동부회센터 대방어 가격 방문후기 재철음식은 진리!

대방어의 철이 왔습니다. 기다렸던 철이기도 하구요. ㅎㅎ 방어중에는 소방어, 중방어, 대방어의 종류가 있습니다. 크기 차이도 있지만 맛의 차이도 있습니다. 그리고 대방어가 가장 맛있다고

bifafqy.tistory.com

진해 드림로드 장복하늘마루길 전망대 까지 다녀온 후기

 

진해 드림로드 장복하늘마루길 전망대 까지 다녀온 후기

진해에는 드림로드라고 하는 등산길이 정말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거리가 생각보다 길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명소중 한 곳이기도 합니다.자전거 및 도보를 이용하여 많이들 이용하고

bifafqy.tistory.com

진해 우도 소쿠리섬 배 시간표, 요금표 안내

 

진해 우도 소쿠리섬 배 시간표, 요금표 안내

진해에 근처 집에 살고 있다보니, 이런것도 촬영해 볼 수 있네요. 곽튜브가 민고이, 계골개골을 데리구 노지캠핑을 촬영 한곳이기도 합니다. 가까이 있는곳을 보니 재미있더라구요? 아직 저도

bifafq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