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거제

거제 가볼만한 곳 '매미성' 방문후기 주차장, 주소 설명드려용~

거제 가볼만한 곳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매미성 입니다. 거제식물원을 다녀온 뒤로 집으로 돌아가는 김에 오랜만네 매미성을 방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매미성이 지어진지 초반에 방문을 하게 되었고, 그 이후로 몇년이 흘러 재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얼마나 많이 바꿔져 있을지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매미성을 가는 방법과 주소, 주차장에 대해 설명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제 매미성 주소 위치

거제 매미성의 위치는 거제 지역의 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경남 거제시 장목면 대금리 290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매미성의 경우 주차를 하러 내려가면 안됩니다. 그러니 아래와 같이 주차장을 따로 이용해야 합니다.

 

매미성 주차장

주차장 주소는 따로 없으며, 매미캠프 라는 곳에서 방문을 하시면 아래에 무상공영주차장이 넓직하게 있습니다. 그곳에 주차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런 다음 걸어서 매미성까지 이동하시면 됩니다.

 

거제 매미성 방문후기

매미성을 가는길은 생각보다 오르막과 내리막으로 되어 있습니다. 매미성을 가는길은 내리막 길이며, 반대로 돌아가는길은 오르막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내리막길로 내려가게 되면 아래와 같은 풍경을 마주하게 됩니다. 매미성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때 날씨가 좋지 않아 좀 아쉬운 듯 합니다.

 

매미성의 윤곽을 볼 수 있습니다. 돌맹이로 하나하나 건축하여 올려 놓은것이 장관이라고 할 수 있네요 ㅎㅎ

 

매미성의 유래는 아래와 같습니다. 2003년 매미 태풍이 와서 농작물을 지키기 위해서 한층한층 쌓다보니 이렇게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매미성의 주변의 모습은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현재도 뭘 짓고 계시네요 ㅎㅎ

 

 

매미성의 전체적인 웅장한 모습입니다. 개인이 하나하나 지었다고는 믿기지 않을만큼 꽤 크다나 볼 수 잇습니다.

 

이런 촬영 명당 포인트도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서 촬영을 많이 하기도 합니다. 저희가 갓을때는 비가 올랑말랑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더군요 ㅎㅎ

 

사이사이 이렇게 알째배기로 만든 것이 재미있기도 합니다. 한편으로는 어릴때 상상만했던것을 여기서 실재 구현을 하여 만든것에 어찌보면 동조라고 할까요? ㅋㅋ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기도 합니다.

 

아래와 같이 이런 사이사이의 길이 아기자기 하면서도 이쁜듯 합니다.

 

이렇게 거제 가볼만한 곳중 하나인 매미성을 둘러 보았습니다. 사실 매미성을 구경한다는것 말고는 딱히 없습니다. 날씨만 좋앗어도 더 좋지 않았나 생각이드네요. ㅎㅎ

 

거제 가볼만한 곳

거제 실내 아이랑 가볼만한 곳 '거제식물원' 정글돔 비오면 가기 좋겟네!

 

거제 실내 아이랑 가볼만한 곳 '거제식물원' 정글돔 비오면 가기 좋겟네!

최근에 인스타에 재미있는 곳을 보았습니다. 거제 정글돔이라고 하는 모습으로 릴스가 나오더라구요? 오.. 신기한 모습에 빠져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거제정글돔이란? 거제 정글돔이라고 부르

bifafqy.tistory.com

 

거제 가볼만한 곳 저구항 수국축제 최근 근황 생각보다 꽃이 없네?..

아내가 수국이 보고 싶다고 하여 몇곳을 추려서 보여 주었습니다 일단 거제에서 진행하는 수국축제를 가보...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