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거제

거제 김영삼 생가 근처 맛집 추천 '배말칼국수김밥' 장목점 방문후기 우연찮게 간 곳

김영삼 생가 근처 맛집 추천 드려봅니다. 정말 우연찮게 길을 가다가 화장실이 급해서 들리게 된 곳인데요 ㅋㅋ 배말칼국수김밥집이라고 하여, 거제에서는 체인점이 많은 곳중 하나 였습니다.

생각보다 맛이 있어서 깜놀한 집이기도한데요. 마침 밥을 먹어야 될 타이밍이라 잘 된듯 합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이 소개해 드릴 수 잇겟네요.

 

배말칼국수김밥 장목점 위치

김영삼 생가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가는길과 나오는 길에 위치하고 잇는 식당이라 방문하기 좋은 듯 합니다.

 

 

배말칼국수김밥 장목점 방문후기

여기서 인기 있는 메뉴는 당연배말김밥이라고 볼 수 있었겟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배말칼국수, 비빔면, 배말김밥 이렇게 주문해보았습니다. 가격적으로는 조금 있는 편이였지만 생각보다 맛있게 먹은 곳중 하나 입니다.

 

칼국수 중심에 배말이라는 글씨가 적혀져 있습니다. ㅋㅋ 저건 치즈인줄 알았는데 계란 입니다

 

비빔면의 비주얼입니다. 양념장과 야채가 보기좋게 올라와져 있어 맛있게 보였습니다. 맛있더라구요 ㅎㅎ

 

아래가 배말김밥의 비주얼 입니다. 알록달록 이쁘게 생긴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말의 식감이 오도독 씹히는 질감이 참 좋더라구요? 사실 해초류를 안좋아하는 저로써는 조금 긴장하긴 했습니다만, 해초맛이 비리지 않고 고소하다고 해야될까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색감까지 이뻐서 보기좋은떡이 먹기도 좋다고 비주얼만 보면 참된 비주얼이네요 ㅎㅎ

 

참고하시고 거제를 가는 방향의 맛집을 찾으시는 분이거나 김영삼 생가를 방문하신 분이라면 해당집 맛집 추천 드려봅니다.

 

거제 가볼만한 곳

거제 가볼만한 곳 '매미성' 방문후기 주차장, 주소 설명드려용~

 

거제 가볼만한 곳 '매미성' 방문후기 주차장, 주소 설명드려용~

거제 가볼만한 곳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매미성 입니다. 거제식물원을 다녀온 뒤로 집으로 돌아가는 김에 오랜만네 매미성을 방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매미성이 지어진지 초반에 방문을 하게

bifafqy.tistory.com

거제 실내 아이랑 가볼만한 곳 '거제식물원' 정글돔 비오면 가기 좋겟네!

 

거제 실내 아이랑 가볼만한 곳 '거제식물원' 정글돔 비오면 가기 좋겟네!

최근에 인스타에 재미있는 곳을 보았습니다. 거제 정글돔이라고 하는 모습으로 릴스가 나오더라구요? 오.. 신기한 모습에 빠져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거제정글돔이란? 거제 정글돔이라고 부르

bifafq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