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거제

거제 실내 아이랑 가볼만한 곳 '거제식물원' 정글돔 비오면 가기 좋겟네!

최근에 인스타에 재미있는 곳을 보았습니다. 거제 정글돔이라고 하는 모습으로 릴스가 나오더라구요? 오.. 신기한 모습에 빠져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거제정글돔이란?

거제 정글돔이라고 부르기도 하며, 원래 명칭은 '거제식물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에서 릴스로 정글 형태의 컨셉이 자주 노출이 되면서 거제정글돔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생각보다 커다란 식물원의 규모에 보고 감탄을 하고 가실겁니다.

4468㎡ 면적에 최고 높이 30m, 7472장의 유리로 덮여 있습니다. 우리나라 최대규모 식물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 웅장함을 감상하고 왔습니다.

거제 가볼만한 곳중 하나로 꼽아 볼 수 있겠더라구요?

 

거제식물원 위치는?

거제 식물원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지도에서는 정글돔이라고 명칭이 되어있네요? ㅎㅎ

 

이용시간은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거제정글돔 운영시간

- 동절기(11~2월) 09:30~17:00 (16:00 매표 입장마감)
- 하절기(3~10월) 09:30~18:00 (17:00 매표 입장마감)

* 거제정글돔외 구역 09:00~18:00

위와 같이 운영이 되니 운영시간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거제식물원

거제식물원

www.geoje.go.kr

 

거제식물원 입장료

입장료는 일반 성인의 경우 5천원의 금액을 가지고 있으며,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의 금약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제시민의 경우 천원정도 할인을 받아 볼 수 잇는듯 하니 신분증을 챙겨 가시기 바랍니다

전국에서 가장 큰 식물원을 이용을 하는데 이정도 가격이면 생각보다 무난한 듯 합니다. ㅎㅎ 그럼이제 거제 식물원을 한번 둘러보도록 하죠.

 

거제 식물원 방문후기

입장권을 구매하고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거제 식물원을 방문햇을때는 여름이엿는데요. 확실히 실내라서 그런지 좀 더웠습니다. 조금 선선하고 햇빛이 가려져 있는 상태라 그나마 수월하게 관광하지 않앗나 생각이 드네요 ㅎㅎ

거제식물원은 아래와 같이 정글돔이라고 되어 잇습니다. 방문을 하니 아이랑 아기들과 가족단위로 많이 찾아 오는 곳이엿습니다.

 

입장을 하면 2층으로 올라가게 되는데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됩니다. 돔의 형태가 정말 커다래서 놀라운 규모입니다.

 

2층에서 올라온 거제식물원의 모습입니다. 유리창의 규모가 후덜덜한게 느껴집니다. ㅎㅎ

 

 

길을 가다보니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었습니다. 줄을 서고 있던 이유는 새둥지를 포토존 삼아서 촬영을 할 수 잇다는 것인데요.

 

기다리는 동안에도 생각보다 더웠습니다. 그래서 중간중간 이동식 에어컨이 비치되어 잇더라구요

 

아래와 같이 촬영을 해볼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날이좋아서 그런지 화창하게 잘 찍혓네요. 거제식물원은 가을이나 겨울에 오면 딱이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ㅎㅎ

 

차례가 다되어 가면 아래와 같이 왼쪽 가장자리 입구로 가서 구경해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유모차를 끌고 구경해 볼 수 있습니다. 길이 대부분 완만하다고 볼 수 잇습니다.

 

차례를 기다리고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확실히 웅장한 규모의 위치를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안개같은거 있엇으면 더 분위기 살지 않았나 하고 생각이 듭니다. ㅎㅎ

 

 

새둥지 촬영지에서 벗어나서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하면 다양한 구경 포인트가 잇습니다. 아래와 같이 폭포가 떨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그리고 좀 더 이동을 하게 되면 올라가는 길에서 이런 불빛의 조명이 있는 동굴도 볼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공간이 참 많이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그런공간이라 생각이 됩니다.

재미있어서 그런지 다들 싱글벙글이네요 ㅎㅎ

 

빛의 동굴을 지나시면 다음 코스인 아까보았던 폭포의 모습을 볼 수 잇습니다. 조카녀석  귀엽네요 ㅋㅋ

 

다른 방향에서 아래를 내려가 볼 수 있게 마련된 공간도 있습니다.

 

이동하면서 이런 이색적인 공간이 참 많이 있엇습니다. ㅎㅎ 조경을 정해 놓은 듯 합니다. 진짜 돌맹이 같으면서도 이런 조경을 했다는게 ㅎㅎ

 

다시 또 다른 각도에서 아래의 사진과 같이 폭포를 구경해 볼 수 있습니다. 인공같은데 인공같지 않은 느낌이네요 ㅎㅎ 둥지모습도 보입니다.

 

이동하면서 집사람 한 컷 촬영해 봅니다. 위의 웅장한 모습 때문에 사진도 잘나오는 듯 합니다.

 

열대 초원을 연상시키는 모습을 볼 수 잇습니다. 다양한 열대 식물이 잘 자랄수 밖에 없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핫한 포인트를 지나 다음과 같이 열대우림을 지나쳐 갑니다. 여기저기에 사람들이 많이 걸어다니고 있습니다. ㅎㅎ

 

건물로 들어가는 곳이 있으며, 그곳 전망대를 가시면 아래와 같은 액자같은 풍경도 펼쳐지게 됩니다.

 

다른방향에서 폭포를 이렇게 바라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재미 있네요. 폭포 주위로 뭔가 맴도는 느낌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나오게 되고 거제 정글돔의 형태를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와 가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생각보다 이색적인 거제 실내 관광지라고 생각이 듭니다. 실내관광지라 비가 와도 가기 좋다고 생각이 드니 참고하시고 거제 식물원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거제 가볼만한 곳

거제 가볼만한 곳 '매미성' 방문후기 주차장, 주소 설명드려용~

 

거제 가볼만한 곳 '매미성' 방문후기 주차장, 주소 설명드려용~

거제 가볼만한 곳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매미성 입니다. 거제식물원을 다녀온 뒤로 집으로 돌아가는 김에 오랜만네 매미성을 방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매미성이 지어진지 초반에 방문을 하게

bifafqy.tistory.com

 

거제 가볼만한 곳 저구항 수국축제 최근 근황 생각보다 꽃이 없네?..

아내가 수국이 보고 싶다고 하여 몇곳을 추려서 보여 주었습니다 일단 거제에서 진행하는 수국축제를 가보...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