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부산

기장 카페 추천 온더웨이브 방문후기

저는 창원에 살고 있지만 바닷가에 위치해 있는 카페를 가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저는 기장으로 카페 여행을 자주 가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장의 카페를 자주 가는 이유는 정말 다양한 카페가 즐비하여 잇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저는 기장 카페여행을 자주 가는 편입니다. 괜찮은 카페가 정말 많이 있거든요.

이번에 갓다온 온 더웨이브는 두 번째 방문인데 정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자리가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온 더웨이브 카페 위치

 

온더웨이브 카페 메뉴판

커피의 가격은 일반 부산기장에서 판매하는 수준의 커피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더웨이브 카페 방문후기

아래와 같이 앉아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리 차지를 하기 위해서 맨뒤에서 눈독을 들이고 있습니다. ㅋㅋ

 

결국 기다리다가 자리가 비길래 바로 냅다 달려가서 자리를 차지하였습니다. ㅋㅋ 여기서 앉아서 먹는 바다뷰는 참으로 훌륭하더라고요. 하지만 그러기에는 추위를 견뎌내어야만 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날씨가 생각보다 차가웠습니다.

 

그리고 해안가 자리를 앉은 곳에서 뒤를 보면 3층으로 되어 있는 카페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집을 이렇게 만들어봤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멋있게 잘 지어진 듯합니다.

 

그리고 우측을 보면 사람들이 아래의 해안가에서 서핑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서핑연습을 하여 발리 같은 곳에서 서핑을 타보고 싶은 바람도 잇네요 ㅎㅎ

 

그리고 야외에 앉아서 추우신 분들의 경우 담요를 지급을 합니다. 하지만 담요를 세탁을 언제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여러 사람이 사용한 냄새가 나서 좀 쾌쾌하여 불쾌하기도 합니다. 이점은 생각하시고 이용을 하시는 게 좋으 실 듯 합니다.

가볍게 드라이브하여 오기 좋은 기장카페 온더웨이브였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고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행 관련 글

부산의 베네치아인 부네치아 방문 후기

 

부산의 베네치아인 부네치아 방문 후기

부산에 부네치아가 있다고 해서 한번가 보았습니다. 베네치아는 아니고, 부산의 이름을 따서 부네치아라고 말씀을 하시네요. 원래 그냥 선착장으로 만 사용하던 곳인데, 바닷길이 들어오는, 그

bifafqy.tistory.com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두끼' 후기 무한리필이라니..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두끼' 후기 무한리필이라니..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에서 안마의자 할인을 한다고 해서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안마의자를 구매를 하고 조금 애매한 점심시간이 되어서 '두끼'라는 떡볶이 무한리필 집에 가보았는데요 적당한

bifafqy.tistory.com

해운대 고기 맛집 ANGA(안가) 방문후기 외국인이 많네?

 

해운대 고기 맛집 ANGA(안가) 방문후기 외국인이 많네?

기장에서 커피를 한잔하고 고기가 먹고싶다는 와이프를 위해서 정보를 찾아보다가 꾀 괜찮은 곳이 있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외국인이 많이 온다는 이야기를 후기로 보게 되엇고, 진짜 가

bifafq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