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부산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두끼' 후기 무한리필이라니..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에서 안마의자 할인을 한다고 해서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안마의자를 구매를 하고 조금 애매한 점심시간이 되어서 '두끼'라는 떡볶이 무한리필 집에 가보았는데요

적당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음식을 먹어볼 수 있다는 게 굉장히 큰 장점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음식을 남기면 벌금이 나오게 되는데 그게 무서워서 음식을 억지로 먹은 기억도 있네요 ㅎㅎ

두끼 방문후기

자그맣게 식당이 있어서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기다린 다음에 입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떡볶이를 만들어 본 적이 없어서 육수를 때려 붓고 이것저것 넣으면서 국물이 조금 이상하더라고요? 간을 맞추는 데 좀 애를 먹었습니다.ㅋㅋ

솔직한 말로 요리에 자신 없으면 먹다가 큰일 날 수도 있습니다.ㅋㅋ 부가적으로 넣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소스가 아래와 같이 배치되어 있더라고요.

그 외에 라면과 어묵 갖가지 야채 등 부가적으로 넣을 수 있는 음식들이 굉장히 많이 있었습니다

반응형

너무 먹을 게 많다 보니 대체 뭘 먹어야 될지 감을 못 잡겠더라고요 한 명당 가격이 만원대에서 이용을 해볼 수 있다고 하니 생각보다 저렴한 듯 합니다

 

아래와 같이 음식을 보게 되었고 인덕션을 통해서 국물을 끓이고 떡볶이를 만들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솔직히 배가 그렇게 많이 고프지 않은 상태였는데 욕심이었는지 굉장히 또 먹기를 많이 만들어 버렸습니다.

뭐든 적당히 하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ㅋㅋㅋ

이상으로 서면 롯데백화점 위치하고 있는 도끼를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식당이라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듯하였고 되도록이면 많이 드시지 마시고 적당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배가 터질 수도 있습니다. ㅎㅎ

관련 글

진해 용원 '목구멍' 미나리 삼겹살은 진리

 

진해 용원 '목구멍' 미나리 삼겹살은 진리

제가 좋아하는 진해 고기집이 있습니다. 용원에 위치한 목구멍이라는 고기집인데요. 솥뚜껑을 이용하여 고기를 굽는 고깃집입니다. 해당 식당의 장점은 고기를 직원이 직접 구워준다는 것인데

bifafqy.tistory.com

남지 유채꽃축제 일정은?

 

남지 유채꽃축제 일정은?

남지에 축제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유채꽃축제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어디서 행사를 하는지 행사기간은 언제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행사규모는? 행사 규모는 33만평을 기준으로 진행하며

bifafqy.tistory.com

광양 매화마을 현 근황 살펴보기

 

광양 매화마을 현 근황 살펴보기

네이버에서 기록을 할까 하다가 여기에 기록을 해볼려고 합니다. 이번에 광양매화마을 매화꽃을 구경하러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제가 방문한 다음 주에 묘약 꽃 축제가 진행되기도 하는데요. 하

bifafqy.tistory.com

마산 무학산 오리 하우스 방문후기 산속 오리고기

 

마산 무학산 오리 하우스 방문후기 산속 오리고기

아는 친척분이 최근에 결혼을 하게 되었고, 그리고 집들이겸 밥을 산다길래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마산 무학산에 위치하고 있는 오리고기집인데요. 인근에 계곡이 붙어 잇으며, 산장같은 느낌

bifafq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