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산 무학산 오리 하우스 방문후기 산속 오리고기

아는 친척분이 최근에 결혼을 하게 되었고, 그리고 집들이겸 밥을 산다길래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마산 무학산에 위치하고 있는 오리고기집인데요.

인근에 계곡이 붙어 잇으며, 산장같은 느낌의 가게들이 많은 곳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산속으로 올라가야 되기 때문에 차량은 필수라고 생각이 드네요.

마산 무학산 오리 하우스 방문

마산에 있는 오리고기집을 방문하였으며, 방문을 하니 정말 많은 사람들이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어떻게 이런길에 자갈길을 깔아서 길을 만들어 두었는지 신기할 따름 ㅎㅎ

주차장은 생각보다 널널하게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주차를 하고 아래와 같이 내려가면 입구가 나옵니다. 여기서 입구를 들어갑니다. 단체주문 예약을 해서 테이블을 길게 깔아 놓았더라구요.

 

자리에 착석을 하고 다른 풀때기 음식들은 셀프로 직접 가져오면 됩니다. 그리고 메뉴판을 보시고 주문을 하시면 되시는데요.

 

메뉴판의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소,중,대 로 나뉘어서 먹어볼 수 있으며, 생각보다는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라고 할 수 있네요.

 

오리고기를 다먹고 추후에 오리탕을 주문하여 먹어 보았는데요. 정말 큰 솥에 올라와서 나오길래 깜놀했습니다.

정말 맛있는 식사를 해볼 수 있었는데요. 정말 맛있게 먹어 보앗습니다. 참고하시고 방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창원 북면 shape of water(셰입오브워터) 방문후기 정말 큰 건물

 

창원 북면 shape of water(셰입오브워터) 방문후기 정말 큰 건물

최근에 창원 북면에 있는 shape of water를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한글로는 셰입오브워터라고 하는데요. 읽기가 조금 힘드네요 ㅎㅎ 북면에서 꾀 큰 규모로 만들어져 있는 카페이다보니, 유명해서

bifafqy.tistory.com

광양 매화마을 현 근황 살펴보기

 

광양 매화마을 현 근황 살펴보기

네이버에서 기록을 할까 하다가 여기에 기록을 해볼려고 합니다. 이번에 광양매화마을 매화꽃을 구경하러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제가 방문한 다음 주에 묘약 꽃 축제가 진행되기도 하는데요. 하

bifafqy.tistory.com

남지 유채꽃 축제때 가볼만한 카페 '남마뮤지엄'

 

남지 유채꽃 축제때 가볼만한 카페 '남마뮤지엄'

남지 유채꽃 축제가 진행 된다면 가볼만한 카페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남마뮤지엄이라는 카페 인데요. 경남 남지에 새로생긴 신상카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말 크게 어마어마하게 건물을 지

bifafq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