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하동

하동카페 추천 '하늘호수차밭쉼터' 한번은 꼭 가볼만 한 곳! 뷰가 멋짐

하동 산속에 카페가 있다라는 정보를 인스타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한번은 카페에 가보아야 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때가 되어서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아래와 같이 정말 멋진 뷰를 가지고 있는 산속 카페라고 볼 수 있었습니다. 가시거리와 날씨가 좀 더 좋았더라면? 라는 생각의 카페 였습니다.

 

하동 하늘호수차밭쉼터 위치

정말 산 속에 위치해 있는 카페 입니다. 제가 운전을 해서 사진촬영을 하지 못했습니다. 길도 좁으며, 시간타임 잘 못 걸리면 주차도 못합니다.;; 저는 도착을 하니 한 팀만 있어서 수월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하동 하늘호수차밭쉼터 가는 길

아래쪽에 주차를 해놓고 걸어서 올라가게 됩니다. 표지판에서 이렇게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해당 길을 따라서 계속해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의 길에서 올라가다가 샤샤샥 이라는 소리가 들려서 뭔가 싶었더니 뱀이 지나가더라구요?? ㅋㅋㅋ 뱀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윗길을 올라가면 아래와 같이 나무목으로 되어 있는 카페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풀이 무성할때 와야만 여기의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듯 합니다.

 

하동 하늘호수차밭쉼터 방문후기

15분 정도 걸어서 올라오니 사장님이 계시더라구요? 제가 방문하였을때는 사람들이 너무 없어서 장사를 하는건가? 라는 생각도 하였습니다. ㅋㅋ

 

나무고목으로 하여 재미있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다른분들은 오면서 해외의 카페를 많이들 떠올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오지까지 해외여행은 가보질 않아서 모르겠습니다. ㅋㅋ

 

여기서 방문을 하시면 입장권을 받습니다. 입장권은 5000원 정도이며, 입장하는 금액을 지불하고, 음료 하나를 주문하여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라면 및 다양한 음식들을 주문하여 볼 수 있습니다.

저히는 논알콜 모히또와 미숫가루를 주문하여 먹어 보았습니다.

 

뒤에서 바라보는 모습을 촬영을 하면 이런 감성을 느껴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화장실로 향하는 길에는 이렇게 깨알 같이 연못을 만들어 놓기도 하며, 민박을 해볼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안할 듯 합니다. ㅋㅋ

그리고 해당 카페를 방문을 하시기전에 꼭 화장실을 갔다오시기 바랍니다. 화장실 사진을 올릴까말까 하다가 안올렸는데요. 그냥 옛날 푸세식 화장실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자연과 함께하는 이색적인 카페라고 생각이 됩니다. 하동에만 잇을 수 잇는 카페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하늘호수차밭쉼터 카페 참고하시고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행 관련 글

남해여행 카페추천 다랭이마을 '카페 톨' 동화같은 카페

 

남해여행 카페추천 다랭이마을 '카페 톨' 동화같은 카페

이색적인 카페를 저는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찾아가는 곳마다 가까운 기장을 자주 들리곤 하는데요. 그리고 남해에서 아는 지인이 개업을 했다고 하여 축하 한다고 가는길에 겸사겸사 카페

bifafqy.tistory.com

진주 찜질방 어뮤즈 스파 방문후기 생각보다 크네 +주말방문

 

진주 찜질방 어뮤즈 스파 방문후기 생각보다 크네 +주말방문

처형이 멀리 여행을 가는 관계로 하루 동안만 외조카를 돌보아 주기로 했는데요. 그래서 선택을 한 곳이 진주 찜질방 어뮤뮤즈스파를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진주 어뮤즈 스파가 생각보다 할 게

bifafqy.tistory.com

사천아이 대관람차 다녀온 후기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사천아이 대관람차 다녀온 후기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최근 주말에 사천아이이라는 곳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남해를 가던 도중에 대관람처를 보게 되었는데 그때는 오픈하기 전이라서 방문을 해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오픈했다는 소식을

bifafqy.tistory.com

진주 커피숍 로터스 커피 방문후기

 

진주 커피숍 로터스 커피 방문후기

사천에 나들이를 가게 되면서 카페를 가볼만한 곳을 생각을 해보다가 처형이 알고 있는 진주의 한 카페 숍을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해당 카페는 사천에서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며 주소는 진주

bifafq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