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에 방문하였던 하동 비바체리조트 입니다. 건물의 연식이 되어 조금 아쉬운 숙소중에 하나 입니다. 하지만 하동에서 가족으로 리조트만큼으로는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이 드는 숙소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거기다 최첨단 디지털키로 인하여 로비를 거쳐 다닐필요가 전혀 없더라구요? 그 외에 숙소에 비치되어 있는 식기류나 룸의 컨디션등을 확인해 보시고 석식으로 바베큐를 먹어보앗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하동 비바체리조트 위치
생각보다 산골짜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먹을 곳이 없는 상가 뿐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하동 비바체리조트 방문후기
하동 비바체를 방문을 합니다. 조금늦은시간에 오신다면 주차할 공간이 부족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로비는 따로 체크인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자동으로 전날에 체크인이 진행이되고 방 배정이 진행이 되더라구요?
아래와 같이 문자로온 링크를 통하여 열고 닫기를 진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혁신적인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되기도 했습니다.
하동 비바체리조트 룸 컨디션
체크인을 하고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룸의 컨디션을 볼 수 있습니다. 오래되었다고 하면, 오래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냥 무난한 듯 합니다.
아래의 사진은 들어오는 입구의 복도 입니다.
들어오는 입구의 방에는 별도의 온돌방이 이렇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복도 한켠에는 화장실이 위치하고 잇으며, 화장실의 컨디션은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컨디션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너무 신식 같은 느낌입니다... 비데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드네요. ㅎ
비치되어 잇는 물품
- 전자레인지
- 식기류
- 냄비류
- 밥솥
- 전기포트
- 공기청정기
- 빨래건조대
- 선풍기
- 에어컨
- 소파
- 냉장고
이렇게 리조트에서 지급하는건 왠만한 가전제품과 식기류는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퇴실시에는 전기를 차단하는 키박스를 꼭 뽑아 달라고 합니다.
하동 비바체리조트 호수, 수영장 뷰
비바체리조트의 경우 전면 호수뷰 객실 입니다. 오히려 높은 층을 달라고 하는게 뷰를 관망하는데 좋을 수도 잇을 듯 합니다. 수영장의 모습도 아래와 같이 확인할 수 있으며, 수영장의 경우 물로봇청소기로 하루종일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수질관리를 참 잘하는 듯 합니다.
하동 비바체리조트 고기무한 바베큐
그리고 저녁이 되어서 바베큐를 먹게 되었는데요. 비바체리조트의 주변에는 식사를 할 곳이 없습니다. 리조트 주변에는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음식을 준비해서 요리를 하시거나 아니면 1층 로비에 있는 고기무한 바베큐를 이용을 하셔야 합니다.
인당 요금을 결제 하시면 아래와 같이 채소나 고기류를 무제한으로 먹어 볼 수 있습니다.
고기 불판은 아래와 같이 생겼으며, 고기는 이미 초벌을 하여 겉만 구워져 있는 상태입니다. 솔직히 물놀이 하고 난 다음에 먹으면 정말 맛잇을 듯 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추워서 물놀이 까지는 하지는 않았습니다. ㅋㅋ
다낭 12월에 떠나서 거기서 수영을 한게 갑자기 생각이 나네요 ;;
초벌한 고기를 구워먹는 것이지만 정말 맛있게 먹어 보았습니다. 음식조리가 귀찮은 분들은 여기서 삼겹살 무한을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겨울이라는 날씨에는 하동 비바체리조트를 오는게 애매할 수 잇지만, 여름에 오신다면 정말 재미있게 아이랑 놀 수 있는 리조트라고 생각이 됩니다. 물놀이를 하면서 하루종일 놀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그리고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보니 사실 크게 할만한게 없습니다. ㅋㅋㅋ
아 그리고 비바체리조트가 연식이 오래되어서 그런지 방음이 생각보다 되지 않아서, 이점 유의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관련 글
하동 가볼만한 곳 '토지장터' 풍경보면서 파전먹기, 장터 위치는?
하동카페 추천 '하늘호수차밭쉼터' 한번은 꼭 가볼만 한 곳! 뷰가 멋짐
남해여행 카페추천 다랭이마을 '카페 톨' 동화같은 카페
사천아이 대관람차 다녀온 후기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진주 찜질방 어뮤즈 스파 방문후기 생각보다 크네 +주말방문
'경상남도 > 하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동 가볼만한 곳 '토지장터' 풍경보면서 파전먹기, 장터 위치는? (0) | 2023.06.22 |
---|---|
하동카페 추천 '하늘호수차밭쉼터' 한번은 꼭 가볼만 한 곳! 뷰가 멋짐 (0) | 2023.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