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남도/부산

부산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주차장 위치, 여름에는 안가기로..

이전에 흰여울문화마을을 방문하면서 너무 좋다는 인상을 느껴서 여름에 재방문하여 보았습니다. 이전에는 조금 시원한 감이 있었다면 이번에는 정말 쪄죽을뻔 했습니다... 여름에는 흰여울 못가는걸로 해야겠습니다. ㅋㅋ

그리고 흰여울문화마을 주차장 위치에대해 많이들 궁금하실 텐데요. 주차장만보면 여름에는 오지마라고 하는 듯 합니다. ㅋㅋ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주차장 위치

아래와 같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거리상으로는 크게 멀어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함정이 있습니다. 주자장이 거리가 크게 멀지 않지만 경사도가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아래는 공영주차장의 모습입니다.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주차장 경사..

평일에는 길가에 주차를 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공영주차장이나 사설주차장을 이용하여야 하는데요. 아래의 경사도를 보면 공영주차장에서 주차를할려면 많은 각오를 해야만 합니다. ㅋㅋ

 

저 밑에서 부터 주차를 하고 아래와 같은 경사를 가진 도로를 올라와야만 합니다. 많이 덥지 않은 여름이라 괜찮겟지? 라고 생각을 햇는데... 레알로 쪄죽을뻔 했습니다. ㅋㅋ 땀이  주륵주륵

여름에 오시는 분들의 경우 각오를 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흰여울문화마을 방문후기

일단 여름에 방문을 하니 한국사람들은 별로안보이더라구요? ㅋㅋ 외국인 관광객이 더  많았습니다. 관광을 하다가 너무더워서 소품샵에서 더위를 좀 식히고 관광을 하는 식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그리고 흰여울문화마을에 있는 카페를방문하여 열을 시키고 하였습니다만, 생각보다 엄청난 열기로 인해서 그런지 카페도 그닥 시원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통창문이라서 그런지 개방감은 좋더라고요 하지만 햇빛이 들어오는 1층으로 가기에는 너무나 무리가 있었습니다..

 

부산용도 희녀울 문화마을에 있는 공영주차장 위치를 알아보았습니다. 보시다 싶이 주차장이 엄청난 경사를 가지고 있어서 한여름에 오시는 것은 비추천을 드리며 웬만하면 계곡이나 워터파크를 가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서늘한 때 오면은 분명 어느 관광지보단 좋다고 설명을 드릴 수 있을 겁니다. 저는 초가을쯤에나 다시 한번 더 가보던가 해야겠습니다.

 

관련 글

부산 가볼만한 곳 흰여울문화마을 방문후기 주차장은?

 

부산 가볼만한 곳 흰여울문화마을 방문후기 주차장은?

부산에 영화 변호인에 나온곳으로 알려진 흰여울문화마을을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변호인을 참 재미있게 보았으며, 인스타에 가끔 나오는 그 갬성이 있는곳을 느껴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다

bifafqy.tistory.com

부산 깡통시장 야시장 방문후기 주차장은 어디에?

 

부산 깡통시장 야시장 방문후기 주차장은 어디에?

앞전에 감천문화마을을 찍먹으로 다녀오면서 마찬가지로 깡통시장 야시장을 방문하여 간단하게 저녁을 먹기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깡통시장에는 다양한 음식이 있다는 것을 모두다 알고 있을

bifafqy.tistory.com

부산 가볼만한 곳 가덕도 수국 외양포야생화단지 방문후기 거제안가도 될듯?

 

부산 가볼만한 곳 가덕도 수국 외양포야생화단지 방문후기 거제안가도 될듯?

부산 가덕도에 수국이 피었다는 정보를 알게 되었습니다. 집에서도 크게 멀지 않고 가덕도를 종종가는 덕분에 어렵지않게방문하여 볼 수 잇는 곳 입니다. 수국으로 유명한 곳은 부산의 태종대

bifafqy.tistory.com

기장 카페 추천 온더웨이브 방문후기

 

기장 카페 추천 온더웨이브 방문후기

저는 창원에 살고 있지만 바닷가에 위치해 있는 카페를 가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저는 기장으로 카페 여행을 자주 가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장의 카페를 자주 가는 이유는 정

bifafqy.tistory.com

 

반응형